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집에가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12-07-26
방문횟수 : 898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107 2018-07-12 20:55:57 3
문신 깔끔하게 없애는 방법 [새창]
2018/07/12 18:07:20
아 .!
짜증 피식 했어 내가 밉다
106 2018-07-02 20:54:16 0
나도모르게 살찌는 습관! [새창]
2018/07/01 19:13:17
농담 아니고 저거전부 살 빠지는 방법임 ㅜㅜ
105 2018-06-09 23:46:08 0
솔로탈출 부적! [새창]
2018/06/08 19:05:07
너어 진짜 나쁜 아이구나~
104 2018-02-09 00:16:19 0
엠블럼제작 도움좀 부탁드려요 . [새창]
2018/02/09 00:14:03
좀 밋밋한 느낌이들어 역동 적으로 보이게 할려는데 어쩌면 좋을지 ㅎ;;;
103 2015-10-03 22:07:52 0
친애하는 여러분!ㅎㅎ 라인 질문점! [새창]
2015/10/03 12:58:30
원줄 경우 기호가 달라서 추천하기가
보통 카본이나 나일론 많이 쓰지만 저가 만 아님 다 저은듯
저는 그냥 합사 사용중 입니다 한번 감아놓으면
1~2년은 줄 교체 필요도읍고 해서 초리 감기는 문제가 있기는 한데 그것빼고는 나일론이나 카본보다 좋은듯
목줄은 이름은 모르것는데 80m짜리 나온 제펜 산꺼 쓰고요;;
50m 짜리 저가는 쓰지 마세요
평생 한번 올까말까 하는 대물을 위해
항상 준비는 철저히
언제나 안낚 즐낚 하세요
102 2015-09-08 23:10:55 0
정화조기사님 무시한 아줌마한테 대든 이야기 [새창]
2015/09/08 21:55:28
정말 밋지세요 사랑 햘거가타요 ㅋㅋ
101 2015-07-18 22:41:55 0
7세 아들 질문~ㅋㅋㅋㅋ [새창]
2015/07/18 20:59:39
손 무륵
100 2015-04-07 15:25:11 0
오늘부터 1일 [새창]
2015/04/06 07:57:43
그런가요 ㅎㅎ 그래도 정감가는 늑대임
다른 섭은 전부 악기 이름인듯 한데 ㅋㅋ
99 2015-04-06 12:41:51 0
오늘부터 1일 [새창]
2015/04/06 07:57:43
감사합니다
케릭은 어제 밤에 만들고 종료 해따는
집에가서 해보구 싶은 마음 ㅎㅎ
그저 단순한게 좋은데
잘 부탁 합니다
아참 서버는 냥이 섭 입니다
98 2015-03-29 00:57:31 0
290베이퍼 어렵네요 ㅋ [새창]
2015/03/29 00:35:22
페일00/ 감사합니다 이왕 산거 열심히 해서
굴리고 굴려서 냠냠 해야지요ㅜ ㅎㅎㅎ;;
97 2015-03-29 00:51:31 0
290베이퍼 어렵네요 ㅋ [새창]
2015/03/29 00:35:22
페일00/ 답 감사합니다 그런게 아니라 ㅎㅎ;; 리듬게임 즐겨 하는데
머랄까 3D 설정 이라던가 머 이런거요 엔당 쪽은 그냥 손이 마음대로 움직여서 설정을 제가 잡는데
이건 아직 낮설어서 하나하나 설명 보면서 잡아가니 조금 갑갑 해서요 ㅎㅎ;;;
초보의 서러운 징징 거림 이였어요 ㅎㅎ;;;
윈도 8.1도 첨 써보니 아직 적응 기간이 필요 할ㅇ듯 하네요
피방서만 하다보니 ㅋ;;;;
집에서 편히 할려소 산 컴터가 약간은 걸린ㅁ돌이 된 느?낌 이여서
징징 거여 봣어요 죄송 합니다
96 2015-03-15 13:54:12 0
ㅂㅅㄱ. 확인좀 부탁드려요 [새창]
2015/03/15 13:26:38
조언 감사합니다 역시 보면 볼수록 머리가 딩딩 하네요
근데 기계식키보드 좋다는 소리는 많이 들어서 알고있는데 소음이 어느정도 인지 ?
아파트서 문열어 놓고 사는데 울리면 좀 곤란 ;;;
95 2015-03-15 13:44:14 0
ㅂㅅㄱ. 확인좀 부탁드려요 [새창]
2015/03/15 13:26:38
토도아키라/ 그렇군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94 2015-03-15 13:42:42 0
ㅂㅅㄱ. 확인좀 부탁드려요 [새창]
2015/03/15 13:26:38
답변 갑사합니다
SSD 를 마이크론 Crucial BX100 (250GB) 요걸루 바꾸고
그래픽 카드는 가능 하면 290 으로 가야하는 건가요 ?
93 2015-03-08 20:52:33 0
만화책때문에 책장 무너진적 있나 [새창]
2015/03/08 20:23:28
2번 가는 할까요 ㅎㅎ
염치 읍지만 신쩡해 봅니다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