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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 2018-02-06 16:40:22 1
javascript 에서 this 가 global이 아닙니다. [새창]
2018/02/06 15:11:03
아하 이해했습니다. 즉 인터프리터 혹은 사용자정의에따라서 달라질뿐이네요 ㅎㅎ
82 2017-06-04 22:43:20 0
[새창]
음.. 2번사항에 대한 보안 정책은 굉장히 안좋아보여요.
1. 앞선 댓글에서도 쓰였듯 색약문제 때문에 특정 사람에 대한 접근성이 굉장히 좋지않으며
2. 색상판별은 직관적인 색깔만 가능하기 때문에 1번사항과 같이 다양한 데이터셋이 존재 할수가 없습니다.(대표적인 보색까지 포함하면 약30종류일듯..)
3. 2번사항은 결국 결국 제한된 input 값(검정, 파랑) 을 가지게 되며 이에 대한 최소한의 글자 추론으로 결론을 도출해 낼 수 있게 됩니다. 검은 이라는 이미지를 왜곡시킨다 해도 검 혹은 ㄱ은 인식이 가능할수밖에없는데. 이렇게 되면 ㄱ으로 시작되는 색상 갈색,검정색 등등으로 한정되게 됩니다.
81 2017-06-04 22:22:17 0
취업했어요 ㅎㅎ [새창]
2017/06/04 22:19:48
너무감사해요 !! 아이디가 귀엽 ㅎㅎ
80 2017-06-04 22:21:45 0
취업했어요 ㅎㅎ [새창]
2017/06/04 22:19:48
이번에.. 미래전략실이 없어져서 연수가짧아진다는 소리가 있었어요 ㅎㅎ
79 2017-06-04 22:20:57 0
취업했어요 ㅎㅎ [새창]
2017/06/04 22:19:48
ㅠㅠ 감사합니다!!
78 2016-12-28 07:21:40 0
웹서버 구축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새창]
2016/12/26 14:47:49
감사합니다. 그럼 웹서버 구축및 웹서버에대한 도메인 구축은 위의 방법이 맞는것인지요
77 2016-11-29 20:56:59 1
OpenGL 관련 질문드립니다. [새창]
2016/11/29 16:36:51
맵이 어떤 맵이냐에 따라 다릅니다. 3차원 지형이면 프렉탈을 이용한 맵 메쉬 크리에트 알고리즘이나 straight skeleton 등 매쉬 생성 알고리즘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조명의 경우 Core Profile 을 사용할경우 조명은 쉐이더를 사용하시고 아니면 그냥 GL_LIGHTN 함수 이용해서 구현하셔도됩니다. 다만 밑의 떨어지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생각을 좀 해보셔야 하겠네요.
76 2016-11-20 14:30:54 0
옷잘입을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창]
2016/11/20 14:28:00
안돼.... 방법이없다는건가요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5 2016-06-27 21:38:12 0
랜덤엑세스 기반STL에서 allocator질문드려요 [새창]
2016/06/26 22:34:53
극단적인 해결책으로 매 리사이즈시마다 루트2배의 메모리를 늘린다고 정책을 정하고, 10메모리 오버플로우-> 14메모리 잡고 10사이즈에 할당된 데이터 멤카피후 10메모리 지움-> 14메모리 오버플로우 -> 14메모리를 임시로 멤카피후 14를해제 그럼 10+14정도의 메모리사이즈가 나고 그곳에 14*루트2배정도만큼의 메모리사이즈를 다시잡고 임시로 멤카피한 14메모리만큼의 데이터를 다시 복사한후 해제 하는방식인데 이러면 리사이즈시 마다 임시로 멤카피 해제가 빈번하게 일어날거같아서 이런 방식은 채택 안할거같은데.. 좀햇갈리네용
74 2016-06-27 21:35:17 0
랜덤엑세스 기반STL에서 allocator질문드려요 [새창]
2016/06/26 22:34:53
음 제가 질문을 잘못올린거같네요. 그러니까 예를들어 10사이즈의 메모리를잡고 overflow가 날시 20을 할당하고 10에있는 데이터를 20에복사한후 다시 10을해제합니다. 그럼 문제가 다시 20이 오버플로우가 나서 40사이즈를 다시 잡을때 이미 해제된 메모리 사이즈는 10밖에 안되기때문에 상위주소값을 시작으로 다시 할당해줘야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40을 만들고 20을 해제한다고해서 하위 30의메모리가 빈다고해도 40이후 다시 80을 만들게 되면 하위 30의 메모리를 사용하지 못하구여. 극단적으로 루트2정도의 사이즈롤잡는다 가정하더라도 10에서 14의 메모리를 잡고 메모리가 해제된 직전 사이즈가 새로 생성하려는 사이즈보다 크기때문에 주소값이 계속올라가지 않을까요??
73 2015-09-05 20:09:40 0
[새창]
소마 nyangduck 신청해봐요 ㅎㅎ
72 2015-09-05 20:07:56 0
[새창]
소마 nyangduck 신청합니당 ㅎㅎ
71 2015-09-05 17:39:37 0
소검소마 질문드려도되요? [새창]
2015/09/05 17:03:30
스킬자체는 괜찮게찍은건가요?
70 2015-09-05 17:08:34 0
소검소마 질문드려도되요? [새창]
2015/09/05 17:03:30
아 본레드 하나만 바라보고 소검소마 하는건 무리인가요?
69 2015-01-13 23:56:31 0
[ㅄㄱ] 상수의 정확한 의미가 궁금합니다. [새창]
2015/01/13 23:04:37
답변들 감사합니다. 그럼 만약 위와같이 구현된 설계 자체가 잘못되었다는소리네요.
그렇다면 회피하는 방법도 아예 없는 것인가요? new 나 malloc 으로 동적할당해준 포인터를 참조해도 똑같은에러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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