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딩딩이1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15-05-23
방문횟수 : 889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247 2019-04-10 15:50:36 0
몬스터헌터월드 세일 사야할까요? [새창]
2019/04/05 19:49:09
액션이 굉장히 굼떠요. 파팍 하고 때리는게 아니라....
246 2019-04-07 14:12:43 0
스위치프로 나왔으면..... [새창]
2019/04/07 12:15:21
맞다 카멜. pf1310ips
이 제품 쓰다가 색감 개구려서 팔았어요
245 2019-04-04 14:59:26 0
소니 블투 스피커 청은 가능한곳 있을까요? [새창]
2018/12/01 10:23:58
x88은요?
244 2019-03-03 09:09:21 0
앤썸 하시는분 계신가요??? [새창]
2019/02/27 11:54:59
오리진 억세스 한달만 질러서 해본담에 구매하시길 추천 합니다.
전 데스트니보다 가볍게 할수 있어서 좋더군요
데스트니나 디비전이나 엔썸이나 다 파밍파밍 거기서 거긴데.....
243 2019-01-17 16:52:04 0
택시 시외라고 2천원 더 받는건 불법입니다 [새창]
2019/01/17 07:16:33
gps연동으로 자동으로 켜지지만 ㅇ시계는 수동조작 가능해요
242 2019-01-04 08:46:28 0
강남역 손님 골라태우기는 절대 안 없어 질겁니다 [새창]
2019/01/02 17:13:55
서울택시 관계자 이신거 같은데 서울택시ㅡ현실에ㅡ대해서 알리는 글좀 하나 써주세요. 제가 이런글 써봐야 전 제3자라.... 세세한건 모르거든요
241 2019-01-04 08:43:09 0
강남역 손님 골라태우기는 절대 안 없어 질겁니다 [새창]
2019/01/02 17:13:55
바로 복귀해야 한다고 어디 적혀 있나요? 법 규정 좀 적어주세요. 전 입사할때 그런교육 못받았는대요
240 2019-01-04 08:38:08 0
강남역 손님 골라태우기는 절대 안 없어 질겁니다 [새창]
2019/01/02 17:13:55
일단 여기에 대해선 제가ㅡ당사자가ㅡ아닌지라 정확한 답변으느안되겠지만
법인택시 기사들은 사납금제라느느불법적인 상황 아래에 있습니다. 근데 그상황에서ㅡ정상적이느운행으르바란,느것도ㅡ조므이상하자나여.

어떤 식당에 갔다고 칩시다. 근데 사장이 임금체불 해대고 휴게 후일도 제대로 보장 안해주는 근로기준법 위잔을 하는 식당의 종업원에게 어느정도의 친절을 기대하시나요?
239 2019-01-04 08:31:09 0
강남역 손님 골라태우기는 절대 안 없어 질겁니다 [새창]
2019/01/02 17:13:55
나이 많은 사람등만 남는 이유도ㅜ있겠죠. 대우가ㅡ안좋으니 원래 하던 분들은 그냥 계속 하겠지만. 젋은사라므신규 유입이 없습니다
238 2019-01-04 08:28:35 0
강남역 손님 골라태우기는 절대 안 없어 질겁니다 [새창]
2019/01/02 17:13:55
양주는 아마 도시농업지 복합지역이라 요금이 좀 비쌀겁니다. 시간당 매출 신경쓰지 않고 운전에만 집중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근데 의정부는 택시슬강장에서 차례대로 타는 시스템 없나요?
237 2019-01-04 08:24:49 0/5
강남역 손님 골라태우기는 절대 안 없어 질겁니다 [새창]
2019/01/02 17:13:55
후.... 상식적인 댓글을 보니 안심이에요. 제가 이런글 한번씩 쓰면 달리는 댓글들을 쭉 읽어 보면 이런 생각이ㅡ들어요
“니 힘든건 나랑은 관계없고 나 편하게 싸게 집에 갈수 있게 해달라”
라고 하는거스처럼 들리는 댓글이 많죠.....
236 2019-01-04 08:20:43 0
강남역 손님 골라태우기는 절대 안 없어 질겁니다 [새창]
2019/01/02 17:13:55
택시가 애매한게 완전 자유경쟁 사업도 아니고 완전규재 산업도 아니고 인기업종도 아니고 해서 젋은피 수혈이 안되니 업계의 새바람이ㅡ불기를 기대 하는것도 힘들죠. 이때 정부가 나서서 적극적으로 뭔가 해줘야 하는데 지금 나온 서울시의 방향은 틀렸습니다. 승차거부 걸리면 택시자겨증 뺏겠습니다 하던데 과연 암행어사 출두 할찌 의문이네요. 그리고 단순히 요금만 올리면 장거리 가면 요금 더 나올텐데 얼마이상 요금 부터는 요금할인 이나 미터기를 느리게ㅡ놀라가게ㅡ조절해서 외곽으로 빠지려는 의지를 죽여야죠.
경기도로 가는거르선호 하는 이유는 또있습니다. 장거리는 한번 가면 그 시간동안은 그정도 수익이 보장되지만 단거리치는건 완전 운이거든요. 공차시간이 길면 길수록 손해니까요
서울버스의ㅡ경우 암행어사를(일반손님으로 위장한) 보내서 서비스상태 차량상태 등등을 체크하여 순위를 정하고 순위에ㅡ따라 지원해 주는 지원금을 차등적용합니다

요금체계 자체를 대대적으로 손볼때가 됬습니다.

제가본문에 썻습니다만.........
235 2019-01-04 08:06:28 6
나의 서울 택시 유랑기 :-) [새창]
2019/01/03 19:23:24
일단 티세요. 서울택시가 서울 안간다고 하면 바로 자격증 사진짝고 신소하세요
234 2019-01-04 08:04:31 2
나의 서울 택시 유랑기 :-) [새창]
2019/01/03 19:23:24
서울택시는 정말 상상 그 이상이네요
1.4만원을 안간다구요? 헐~
이게 수도권은 서울에서 경기도로 빠지는 수요가 워낙 많다보니 3만원 정도 아니면 아예 안갈랴고 하나?
이태원 가면 손님 또 있는 지역인데 이건 정말 이해안되네요.
지역 특성이겠지만 저희 지역은 5만원짜리 장거리 안가는 분들도 계세요
5만원짜리ㅡ장거리 갔다 오나 시내에서 3~5천원 뱅뱅도나 시간당 매출이 똑같거든요
어짜피 택시는 평균 시간당 2만원입니다. 야간엔 3만원까지ㅡ매출 올릴수 있고 주간인 2만원을 못찍죠
서울택시 정말 문제 많네요
233 2019-01-03 19:54:39 0
강남역 손님 골라태우기는 절대 안 없어 질겁니다 [새창]
2019/01/02 17:13:55
기본요금 인상이 아니라 장거리나 단거리나 시간대비 매출을 같게 만들어야 한다는거죠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