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차가운엉둥이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15-12-13
방문횟수 : 1366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28 2021-10-02 20:49:06 1
오징어게임 에어팟프로케이스 만들었어용 ● ▲ ■ [새창]
2021/10/02 13:06:38
감사합니닷!.!
27 2021-08-29 23:35:56 0
종이꽃(한지꽃) 제라늄 만들어봤어요~ [새창]
2021/08/28 16:54:04
ㅎㅎ 정말 감사해요
다양한 꽃들 더 만들어서 글 올려볼게요 !.!
26 2021-08-29 20:48:32 0
종이꽃(한지꽃) 제라늄 만들어봤어요~ [새창]
2021/08/28 16:54:04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잎은 머메드지? 구매해서 크레용으로 색칠했어요
책에서는 물감을 이용하는데 없어서요
근데 이 종이는 조금 두꺼워서 조금 얇은 종이를 새로 구매했어요
두꺼우면 철사에 고정시키기가 어렵더라고요

꽃은 한지로 만들었고요
25 2021-08-28 20:18:20 0
종이꽃(한지꽃) 제라늄 만들어봤어요~ [새창]
2021/08/28 16:54:04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D
참고해볼게요 ㅎㅎ
아직은 꽃테이프를 철사에 잘 고정하는게 어렵더라고요
24 2021-08-25 16:45:52 0
한지로 만든 종이꽃(베고니아/ 아네모네) [새창]
2021/08/25 13:02:12
감사합니다 *.*
23 2021-08-25 13:52:23 0
한지로 만든 종이꽃(베고니아/ 아네모네) [새창]
2021/08/25 13:02:12
감사합니다!!
가까이보면 좀 미흡해서 연습해보려고요
22 2021-08-03 14:36:34 1
양궁과녁 컵받침 [새창]
2021/08/03 10:44:47
팝니다
21 2021-08-03 14:36:22 0
양궁과녁 컵받침 [새창]
2021/08/03 10:44:47
ㅎㅎ 넹 돗바늘에 종이붙여서 만들었어요
알아봐주셨네요
20 2021-08-03 14:35:31 0
양궁과녁 컵받침 [새창]
2021/08/03 10:44:47
레모네이드 같은데 취해요 ㅋㅋㅋㅋ
19 2021-08-03 10:57:08 2
양궁과녁 컵받침 [새창]
2021/08/03 10:44:47
앗.. ;; 그렇게 보이나요 ㅋㅋㅋ
마트갔다가 갑자기 영업당하서 사본건데
다시 사먹진않으려고요 ㅋㅋㅋㅋㅋ
17 2018-02-24 00:17:07 0
잇츠스킨 타이거시카 카밍세럼 만명 선착순 무료샘플 (우편) [새창]
2018/02/23 17:43:23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했어요 ~ ㅎㅎ
16 2017-12-14 00:09:12 0
더페 닥터벨머 립밤 전국품절 재고없음 생산예정없음 .. [새창]
2017/12/13 20:43:36
아 ㅠㅠ 써보고싶엇는데 ㅠㅠ
15 2017-11-06 20:09:12 0
컵에 컵이 꼈는데 뺄수 있을까요? [새창]
2017/11/06 15:46:01
물에 컵을 넣고 끓였는데도
효과가 없네요 ㅠㅠ
틈에 식용유도 넣고 했는데 안돼요

처음엔 움직였는데 그때 움직인게 잘못되서 오히려 더 끼게 만든거같아요
14 2017-11-06 15:49:50 0
컵에 컵이 꼈는데 뺄수 있을까요? [새창]
2017/11/06 15:46:01
처음에는 조금씩 움직였는데 이제 안움직여요 ㅋㅋㅋㅋ ㅠㅠ
틈에 칼로 쑤시고 했는데 틈이 안 늘어나네요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