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최근에 제가 일하느라 한국에 없었는지 모르겠는데...
이젠 문자로도 이런 광고를 하네요?
솔직히, 경쟁상대가 늘어나서 서비스가 좋아지는건 좋지만..
카카x택시가 이런 지평을 만든 판에...
또 대기업의 이점을 살려, 과감한 홍보를 때리고...결국은 이득은 쟤들이 다 챙겨가는게 아닌가 싶네요..
(제가 SKT를 이용하니.. 전번이 연결된건지..여튼.. 전 따라하기로 만들어진 컨텐츠는 좀 싫어합니다.)
마치 케이블에서 슈팅스타k를 성공시키니... 지상파에서 고대로 따라한거 처럼...
근데...이런건... 저작권이랄지... 특허랄지.. 침해가 안되나 봐요?
대놓고 따라하는거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