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기레기들 때문에 안 그래도 어수선한 시사게시판에서 이런 글 올리기 참 뭐하네요. 그래도 할 건 해야지요.
해운대3대대 라는 양반이 내가 쓴 댓글을 왜곡하여 시사게와 멘붕게에 올려 놓고 뒷다마를 깠군요. 밤새 잠 안자고 뭐하는건지 원...
1. 제목 - 자승자박
2. 제목 - 시사게 보다가...멘붕해도 되지요?
해운대3대대 양반.
좋아하는 음식에 빠진 적이 있는지에 대한 아래 게시글에 내가 만두를 매우 좋아한다는 취지의 댓글을 단 적이 있지요.
그런데, 이 양반이 여기서 내 댓글만 쏙 캡처해서 "만두파동으로 손해 본 분들께는 죄송하나 나는 행복했다" 라고 아주 교묘히 왜곡하여 직접 표현했구먼요. 누가 읽어보면, 내가 마치 "만두파동 사건에 행복해 했다" 로 느껴지도록 말이지요.
이봐요. 해운대3대대 양반.
몇몇 회원분들에게 욕설 좀 들었다고 고소하니 마니 광광대드만...그 욕설보다 더한 짓을 그대가 저질렀구먼.
왜 더한 짓이냐 하면, 욕설은 단순모욕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에요.
그런데, 특정인의 글을 왜곡하여 여기저기 올리는 것은,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공공연하게 사실이나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에 해당되는 거에요.
이건 모욕죄 + 명예훼손죄 로 욕설보다 더.큰.범.죄.다. 이 말이에요.
자. 설명 다 했고,
오유 운영진에게는 당연히 이미 신고해 둔 상태고.
해운대3대대 양반.
욕설에 고소 드립치던 정의로운 양반께서 욕설보다 더 한 행위를 했는데, 사과할래요 말래요?
나는 질질 끌지 않습니다. 당신처럼 입으로만 광광대지 않아요. 우습게 여기다가 큰 코 다칩니다.
내일 일요일까지만 답변 기다리겠어요.
감성적으로 접근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차분히 역지사지하고, 신중히 깊이 잘 생각해서 답변 줘요.
PS. 야당, 기레기 적폐들에 골치 아픈 우리 시사게 여러 회원님들께는 죄송합니다. 이해해 주시기를 바래 봅니다.
출처 |
형법 - 명예에 관한 죄
정보통신망법 제70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