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송승헌 '슬픈연가' 촬영후 입대를"
게시물ID : sisa_100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지나가다가
추천 : 7
조회수 : 430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04/10/04 21:59:53
"송승헌 '슬픈연가' 촬영후 입대를" 
 
[연합뉴스 2004-10-04 17:28]  
 
(도쿄=연합뉴스) 신지홍 특파원 = "송승헌의 드라마가 보고 싶어요. 입대는 드 라마 촬영 이후로 미뤄주세요." 
한류스타인 송승헌의 병역비리 시인이후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팬들로부터 이러 한 '읍소'를 담은 메일이 소속 사무실과 한국 병무청 등에 쇄도하고 있다는 것. 송 승헌 주연으로 이미 제작이 결정돼 있는 '슬픈연가'의 촬영이나 끝내고 그를 군대로 보내라는 호소 내용이 주류. 

송씨가 병역비리를 인정하고 국가의 '처분'만 기다리겠다고 밝힌 후 소속 사무 실에는 일본 팬들로부터 1만통을 비롯 대만과 홍콩 등 중국어에서 4만통 등 5만여통 의 메일이 쏟아졌다는 전언. 

마이니치(每日) 신문은 일본의 일부 팬클럽들은 "그의 드라마가 보고 싶다"며 한국의 병무청에 메일보내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송승헌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슬픈연가'는 50억원 이상 제작비가 들어가는 화 제작. 주제곡과 줄거리가 이미 공표됐다. 하지만 주인공의 병역비리 파문으로 제작 여부는 공중에 뜬 상태. 

소속 사무실과 방송가에서는 이제 와서 '대타'를 찾는 것은 극히 어렵다는 입장 속에 병무청의 결정을 노심초사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 

한국의 한 여론조사에서는 '드라마 촬영 후 입대해야 한다'는 의견이 53.8%로 ' 즉시 입대해야 한다'(33.1%)를 웃돌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email protected] (끝) 

<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이럴때 뭐라고 말해야되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