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폰으로 찍은 사진들이라 이미지 크기가 좀 많이 큽니다 제가 크기조절하는 법은 몰라서... 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오늘 점심무렵에 약속이 있어서 급하게 옷을 입고 있었는데 갑자기 택배가 오지 뭐예요!
문을 열어보니
이렇게 커다란 상자가! 왔습니다!
어디 택배인지는 워낙 택배아저씨가 바쁘게 가셔서 모르겠지만...마도카에서 보니 로젠택배라고 하네요.
참고로 전 지방인이고 택배를 보낸 곳은 경기도입니다. 아마 당첨자 목록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보내는 듯 해요.
당첨목록 보고 전 그저 달력만 당첨됐겠거니... 했는데! 아무리 봐도 굿즈들을 같이 담아주는 스페셜 럭키박스 크기다! 싶은거예요 이건!!
그래서 몇개는 바로 꺼내보고, 내용물 전체 확인은 다녀와서 했는데
이렇게 풍성한 구성품이!! 들어있었습니다!!! 야호!!!!!
오른쪽의 저 포스터는 처음엔 공식인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지난 판타지스타때 판매했던 것 같더라구요.
제일 아래 상자가 달력 상자, 까만색으로 아래에 깔려있는 재고처리중이라는 거대한 마비노기 마우스패드 아마 럭키박스로 마지막 재고를 털었나봐요
그리고 쿠시나와 워보카가 그려진 마비노기 머그컵! 외의 마우스패드 위에 깔려있는 것들 + 흰 색과 검은색의 밀레시안 티셔츠는 전부 14년 판타지스타 밀레시안 부스에서 판매되었던 물건입니다.
판타지스타 끝나고 그날 밤에 트위터에서 넥슨이 유저 부스 재고를 몽땅 사들였다!!! 는 말을 들었었는데 그걸 여기에 쓸 줄이야...
그렇다면 재고로 남았다던 그 나오 슴가패드도 누군가는 럭키박스 구성품으로 받게되는 걸까요?
아 아니 따 딱히 제가 갖고싶은건 아니구요 진짜 갖고싶은건 루에리 슴가패ㄷ...죄송합니다
마비노기 로고가 박힌 까만 상자는 마우스패드가 담겨있던 상자인데 장식용으로 배치해봤습니다.
판타지스타 굿즈들은 그 옆의 투명봉투에 차곡차곡 들어있었습니다. 저 포스터는 상자에 그냥 들어있었지만요.
그리고 투명봉투에는
아 이거 대체 사진 왜 돌아가죠?????으아아악
죄송합니다만 고개 잠시 돌려서 읽어주세요
여튼 저 카드가 두 장 들어있었습니다. 이상하게 저것도 그렇고 달력에도 카드를 두장씩 넣어줬는데 왜죠...? 카드 인쇄를 두배로 하셨나봐요
그럼 들어있던 굿즈들을 세 장으로 나누어 찍어봤습니다...혹시 제 사진에 본인이 팔았던 굿즈가 들어있다!!
그렇다면 감사합니다 판타지스타때 돈을 넉넉하게 장전하지 못해서 마비 공식 굿즈만 사고 유저부스는 제대로 못 샀는데ㅜㅠ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돌겠네요 오유에 사진 올릴때 돌리는 기능 없나요? 얘 왜 자꾸 돌아가ㅜㅜㅜㅜㅠ
하나하나 넘 멋져서...와따시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데스...☆
포스터도 찍었는데 얜 안 돌아가겠죠! 전 제가 받은걸 자랑하고 싶으니 올려보겠습니다
역시 가차없이 돌아가네요 하하...........
굿즈들을 그러고보니 여러 장씩 넣어준 것도 있더라구요. 재고가 그렇게 많이 남아돌았나...? 많이 남을 것 같진 않은 물건들이었는데 말이죠.
이런 티셔츠라면야 색이 다르니 두 벌 받을 수 있다지만...
티는 저랑 동생이 하나씩 나눠입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공식굿즈!
왼쪽이 스티커, 가운데는 평범한 줄노트, 오른쪽은 보시다시피!!! 여러분 제가 로나 피규어를!!! 로나와 판 피규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피규어님을 모실 준비가 되지 않아서 바깥세상을 보지 못하고 계십니다 ㅂㄷㅂㄷ...
이제 제가 오매불망 기다리던 달력세트의 구성품을 보도록 합시다.
사실 이거 누르면 커지는지 전 잘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사진 많이 넣은 글을 오유에서 처음 써봐서요
여전히 두 장 들어있는 카드에 써있는 달력구성품을 읽어드리자면
2015 마비노기 캘린더 1부, 여신 모리안의 연하장 1매, 나오의 미션지 1매, 넥슨캐시 5천원 쿠폰 1매, 특별 일러스트 카드 1매입니다.
아래에는 추신으로 캘린더는 한 장씩 뜯어서 카드로도 쓸 수 있다고 하는데 그걸 누가 뜯을까요(..)
특별 일러스트 카드는 위의 제일 왼쪽 카드, 캘린더는 보시다시피...
마비노기 로고 카드 뒷면에 넥슨캐시 쿠폰이 있고, 여신 모리안의 연하장은 저 판 카드를 뒤집으면 나옵니다.
또 돌아갔어! 또!! 하지만 괜찮아요 모리안이 하는 소리면 좀 삐뚤게 들어도 됩니다
미션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후... 밀레시안 많이 부려먹고 살았으니 우리도 좀 삐뚤게 미션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저 QR코드는 찍어보니 마비 페북으로 링크되던데 페북 안 하는 사람은?! 트위터리안 배려는!? sns가 페북밖에 없는것도 아니고!!
사실 이걸 쓰고 미션을 했다고 퉁치고 싶은데 음...여긴 블로그도 sns도 아니니 곤란하겠죠. 트위터로 가야겠네요 하하 귀찮게...
달력은 옆으로 넘기는 형태인데 이걸 어떻게 조립하는건지 잘 모르시는 분이 계신 것 같아 옆면을 찍어보자면
이렇게 됩니다. 접는 선 있으니 거침없이 접어주세요 저기 자석 있어서 접으면 딱 하고 달라붙습니다.
그럼 대망의 달력 이미지를 구경해볼까요?
1월은 제로 영웅들이 등장했네요. 개인적으로 전 정교수를 참 좋아합니다. 이야...잘 나왔네요 역시 정교수! 뭘 해도 멋지게 나오는 법을 알지!
달 위에 올라가있는 걸 보면 낭만농장이 배경이네요. 음유시인과, 양과 닭이 등장하는 평화로운 그림입니다. 마비노기의 판타지라이프를 담아낸 그림이네요. 지금 막 글쓰면서 발견한 건데 네일 앞의 저 빛에 휩싸인 식물을 보면 아마 네일은 작물을 빨리 키우기 위해 연주를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만 실패해!! 실패해라!! 본래 연주로 작물 키우기는 한 열 번 실패하고 열한번째 연주에서 성공하는거야!!
타라의 힐러 네사와 다른 하나는 하우징의...음.......로레인?
나무 아래의 저 수달은 투파이같네요. 역시 배경은 낭만농장같은데...깔아둔 건 페스티벌 푸드일까요?
드라마 시즌 2가 한참 올라올 때 초기의 그림이네요. 자세한 내용은 스포일러니 생략하겠습니다.
생각해보니 시즌 2는 올라와야 할 때 안 올라오고 몇 번씩 미뤄지곤 했었죠. 한참 드라마 시즌 2가 업데이트 될 때인 4월에 이 일러스트를 넣었네요.
제로 영웅, 마스터 셰프의 그림입니다. 훈훈해보이는 아저씨라 참 좋아요. 포장마차도 끌고다니고... 어디서 불법 노점상 깔다 단속 걸리면 허허허 웃으면서 나오실 것 같은 분이시죠. 그리고 티르 코네일의 식료품점 아가씨 케이틴과 종이비행기 덕후 케이틴 동생 알리사입니다.
지난 판타지스타 행사장에 들어가자마자 볼 수 있었던 10주년 기념 일러스트네요.
이번 직업 개편, 레노베이션의 이미지네요. 딱 한번 투표했던 일러스트인데...
물론 전 투표를 한달간 했습니다. 홍보도 한 달 했어요...럭키박스 추첨 떨어졌으면 넥슨 본사 찾아가서 드러누울 뻔 했습니다.
...실상은 홍보한 곳 주소를 쓰고 소망메세지에 당첨 안 시켜주면 톨비쉬 이름 넣고 혼인신고서 써서 진짜 데브캣 간다고 썼었습니다 하하 톨비쉬를 유부남으로 만들지 않기 위한 갸륵한 노력에 감동을 받았으니 이건 하지 않기로...
나!!!왔!!!다!!!! 그러고보니 신의기사단이 8월에 나왔었죠!? 그래서 8월일까요?! 제가 글쎄 알반기사단을 정말 아주 많이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얏호!!!!
오...언제 봤던 건지 기억에 없는 일러스트네요(붕어)
케이크에 9가 있는걸 보면 아마 9주년에 쓰였던 일러스트같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인기가 많았던 할로윈 이벤트, 벨리사 마일스터와 트릭스터입니다. 벨리사 머리 한번 뜯어보겠다고 그렇게 아등바등했는데 올해 할로윈 지나니 가격 대폭락... 마비의 경제는 다 그런겁니다. 하하.
화끈한 의상 나오셨습니다 올해의 할로윈 의상! 출석 한 달 채우면 줬었죠 아마? 그림에서도 보실 수 있겠지만 팬티는 보이는데 그 위 속옷은 보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인게임에서 확실하게 비치는 의상!! 계곡에 들어가면 더 야해지는 옷!! 변신도 할 수 있지만 사실 변신은 뒷전이고 본론은 그거죠.
드라마 시즌 2를 시작할 때 영상에 나왔던 이미지입니다. 제가 정말 열심히 투표했던 일러스트죠...
제 최애캐는 데브 덕분에 평생을 고통받았습니다.
이하 생략하겠습니다 할 말은 너무 많은데 하나하나 스포일러라서...
정말이지 마비노기 메인스트림은 12세 수준이 아닌 것 같아요. 그죠? 해피엔딩 어디갔어?
어...그런데 글은 어떻게 끝내야 하죠?
이상 자랑글이었습니다?
음... 마게니까 마게답게! 키트를 까러 가야 하니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