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방중 이후 홀대외교 프레임을 짜서 논란을 일으키는 사방의 적폐들과 전면전을 벌이고 있는 이 때....
기레기들의 마타도어색출 작업의 피로감으로 하루이틀 쉬고 들어 왔더니...이게 뭔 일인가요?
자중지란(自中之亂)???
앞에 글들 주욱 읽어보고...댓글도 다 읽어보고...
진심으로 섭섭(?)하거나 불쾌함을 느끼는 유저분들이 많이 있다고 봅니다.
또한, 시사게시판 유저들의 다소 과격(?)하고 적극적인 부분도 동감합니다. 지나친 절실함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지금 감정적인 대응이 극화되면서, 이를 악용하려는 보이지 않는 세력도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십 수년 전에....우리는 이미 겪었습니다. 그래서 잊지 못할 아픔을 가슴에 묻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사회 각층 곳곳에 이상한 기류가 감지 되고 있습니다. 트라우마 때문인지 매우 불안하고 예민합니다!
이제 겨우 반 년쯤 지나고 있는데...너무 빨리 이완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두렵고 걱정스럽습니다.
니탓 내탓 따지고, 서로 반목하고...."보수는 부패로 망하고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 너무나 유명한 말이지요..
아래 사진은 지금 이런 상황을 가장 흥미롭게 지켜보며 즐거워 할만한 대표적인 사람입니다. 용서 할 수 있나요?
503보다 더 하면 더 했지 결코 덜하지 않은 이 시대 청산 대상인 적폐입니다.
우리 이제 그만 싸워요! 이렇게 계속 힘 낭비하면, 진짜로 싸워야 할 때 주저 앉게 될겁니다!
우리 그만 싸워요! 이제! 아직 할 일이 너무 많이 남아 있어요!
MB : 뭔일이래??? 지금 오유에서 뭔일 났어?
MB : 그렇데? 음! 키햐~!!!!
MB : 우하하! 조금만 더 하면......! 캬캬캬!
"네 놈이 차디찬 감방에서 그 죗값을 치루며 생을 다 할때 까지.....결코 나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북두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