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곳이 마을처럼 되어 있어서 입구가 하나밖에 없고 위협요소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돌아다니는 개들도 아예 없고
그러던 중 우리집 마당에 언제부턴가 와서 노는 애들한테 참치좀 줬더니 가족들 델꼬와서 사는 고양이 가족이 있었는데요
집도 지어주고 사료도 사서 멕이고 거의 2달가까이 되었습니다.
물론 우리집에만 있는것이 아니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밤에 돌아와 사료 먹고 제차밑에서 자곤했습니다. 최근에는 거의 우리집 앞에서 살다싶히 했는데요 그저께 담배 피려고 창문을 열었는데 왠 큰개 2마리가 돌아다니는겁니다. 항상 봐오던 큰개라고 칭했던 개들보다 훨씬 컸는데요
우리동네에서 본적 없는 그런 개들인데 출저가 어딘지는 모릅니다. 걱정되서 나가봤더니 우리집 마당에 나무들이 많은데 (체리나무, 복숭아 나무 같은 큰 나무) 얘네들이 새끼랑 함께 올라가 있어서 와 고양이니까 다행이다 이러고 있었습니다 물론 어미가 보이질 않긴 했지만 항상 외출나가는 녀석이라..
그리 걱정안하고 잠을 청하고 아침에 깨서 봤는데 아이들이 흔적도 없는겁니다.
물론 항상 외출을 나갔다 오겠거니 했는데 이런적이 없었거든요 . 2일째 아무 모습도 조금도 보이질 않습니다 항상 사료 담아두었던 곳에 사료넣어두면 와서 먹고는 했는데 그대로 있는겁니다.
걱정 되는 것은 돌아다니던 큰개는 아침에 보니 없어졌고 얘네들이 고양이들인지라 개들에게 습격을 당하더라도 좁은곳에 들어가 잘 피하지 않나요?..
혹여라도 공격을 당한것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하루아침에 4마리 모두 사라지니까 상당히 걱정이 되는데요. 고양이들이 잘 피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