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늘 게시판끼리의 충돌에 대해 제안합니다.
게시물ID : sisa_10047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빼갈주이소
추천 : 7
조회수 : 370회
댓글수 : 17개
등록시간 : 2017/12/20 02:06:22
옵션
  • 창작글
우선 시사에 대한 글이 아닌 것에 대해 사과를 드립니다. 

하지만 오늘 시게의 상황을 보면 여기에 글을 쓸 필요성을 느껴서 쓰게 됩니다. 

저는 운영자께서 별도의 게시판을 만들어서 게시판끼리의 충돌이나 문제들은 거기에서만 토론하고 불필요한 싸움을 게시판까지 끌고 오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하루종일 시게에서 유익한 정보는 기대할 수 없고 시비 거리만 난무하는 상황이 시게를 2달동안 열심히 눈팅한 유저로서 가슴아픕니다.

2달만 눈팅한 유저가 이런 마음인데 저보다 더 오랜 유저분들은 오죽하겠습니까? 

저는 시게에서 사회적, 정치적 더 나아가서 국제적 문제에 대해서 토론을 하고 외곡되거나 잘못된 정보는 유저간의 팩트체크를 통해서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시사게시판의 취지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좀 게시판끼리 불만은 다른데서 해결하시고 일반유저들이 게시판의 취지에 맞게 사용하는데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아직 뉴비라서 베오베가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베오베가고 베스트 가는 것보다는 오유 유저들이 게시판을 취지에 맞게 잘 사용하는 것이 소위 "망해가는 오유"를 더 재미있게 만드는 방법이자 부활시키는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시비 글들만 보다가 질려서 다른 컴뮤니티에 옮겨가는게 더 낫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었었지만 

오유는 제가 본 컴뮤니티 사이트중 제일 간편하고 잘 짜여진 시스템(특히 핸드폰 사용 시)을 갖추고 있는지라 지금은 떠나고 싶은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혹시나 이런 시시비비에 질리거나 실망해서 떠나시는 유저분들이 계신다면 한번 더 생각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떠나고 나면 서로에게 손해 아니겠습니까?

여러 유저분들이 진정으로 오유를 좋아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그것에 충실하시길 바랄 뿐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