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제 생각에도 좀 이상한 논조글들이 보이는 건 사실이에요.
그럴때마다 일해라 자정작용. 어디 자정작용 한번 보여봐라면서 알람 주시는 분들.
아 쫌ㅋㅋㅋ 님들이 봤으면 님들도 욕하고 신고하세요. 뻔히 보셨으면서 왜 직접 안하시고 니들이 해봐라 이럽니까?
무정부상태 국가에 친히 납신 검사님이세요? 야.. 여기 얘 체포해. 여기 이딴놈 안잡고 뭐해? 뭐 이런건가요?
시게에서 민폐끼친거 잘 알겠고..이하 생략. 어제 오늘 많이 얘기했으니 제 지난 글 봐주세요.
다시 돌아와서 그런 일련의 행태들은 님들 말씀대로 옳지않고 님들에게 피해와 아픔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시게내에서
아직도 그런 경직되고 폐쇄적 아전인수격의 글들이 보이면 님들이 저격하고 신고하고 댓글로 비난하심 되잖아요.
거진 실시간 모니터링하시듯이 잡아내서 "일해라 자정작용" 이런 지적은 왠지 타.정.작.용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막말로 그 유저가 담넘고 님들 활동하시는 게시판에 가서 글써서 보기싫어도 보게되는 상황은 아니잖아요.
그냥 님들도 시게와서 글을 보신거고 그럼 님이 "일해라 자정작용"이라고 할 시간과 에너지를 "너님 공지위반 신고"
이러면 되는거 아닌가요?
저 역시도 기타 타게시판 헤비는 아니지만 거기가서 옳지못한 글들 보면 신고도 하고 댓글로 비판도 하고 그럴 권리있는거
맞죠? 니놈은 시게에만 쳐박혀서 기어나오지 말고 다른 게시판의 자정작용은 우리에게 맡겨!! 이런거 아니죠?
요거에 대해 동의하신다면 님들도 지나가다 오다가다 보이면 해주세요. 자.정.작.용
저도 제 생각에 옳지못한 글에 대해선 님들이 말한 자.정.작.용 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비판할 것은 비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