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글을 올렸던 녀석입니다..;; 이글 역시 분쟁이 목표가 아니라는것.. 그점을 알아주세요.
정말..글의 성격상..두가지로 사람을 자꾸 나눠야 하는것이.. 답답할뿐입니다...일단 그래도 글을 써내려갈께요..
기독교인은 기독교인이기이전에 사람이라고 말씀드린적이있습니다. 기독교인의 모두가 성인군자일꺼라고 생각하시고 혹은 바라신다면..너무 잔인한것이 아닌가싶네요. 분명 기독교인중에서도 정말 재수없고..더럽고..악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 눈에도 보이구요. 하지만 기독교인중에서 정말 선하고 깨끗하고 바른사람들 역시도 많이봤습니다. 이것 역시 제눈으로 본것이구요 정말 악한 자들은 자신의 욕망과 탐욕을 위해서 기독교를 악용하기도 합니다. 받아들임의 문제겠지요.. 그렇지만..모두가 그렇다고 보시면 곤란합니다. 소수의 행동을보고 아니..여러분이 보신게 엄청난수의 다수라 할지라도 분명 그외의 선한사람들이 있다면 거기에 속한 구성원을 모두 욕해선 안되는겁니다. 정말 순수하게 자신의 믿음을 지키고..소박하게 하나님을 믿는사람들은... 이곳에 거론되는 욕먹을 행동들중 대부분의 것과 관련이 없음에도 단지 하나님을 믿었다는 이유로..기댔다는 이유로.. 욕을 먹고 어리둥절하는 경우도 있다는것...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