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2018.01.08 유승민 아직 통합한다고는 안했다
게시물ID : sisa_10104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빠떼루
추천 : 56
조회수 : 3140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8/01/08 09:19:37
 “아직 통합한다고 최종 결심을 하지 않았다. 안철수 대표와 국민의당 통합 찬성 의원들이 먼저 적극적으로 바른정당에 접근해서 통합 논의를 활발하게 하는 건 사실이다. 최종 결심을 못한 가장 큰 이유는 국민의당이 반반으로 나뉘었고, 특히 호남에 지역구를 둔 의원들의 반대가 극심한 상태이기 때문이다. 국민의당이 내홍을 겪고 있어 (결정이) 쉽지 않다.”  

“만약 통합이 성공하지 못하면 저나 안 대표나 정치적 데미지를 입을 건 분명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기준은 딱 하나다. 선거를 앞두고 의석 수를 늘리고 기호 3번으로 만드는 정도라면 안 된다. 국민들 눈에 새로운 정치를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야 성공한 통합이 된다. 그러려면 중요한 국가 이슈에 대해서 입장이 분명해야 할 것 아니냐. 제가 말하는 따뜻한 보수, 정의로운 보수에 국민의당 의원들 중 동의하는 분도 상당수 있지만 동의 못하는 분도 있다. 공통점이 있는 사람들이 정당을 함께 하는 게 맞다. 통합신당 정체성을 분명히 정리하고, 찬성 못하는 분들은 정리가 돼서 일관된 모습을 보여야 한다. 이런 이야기를 그쪽(국민의당)에 전하는 중이다.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것 같다.”




  유승민의 통합에대한 기준은 딱 하나래요.

국당에서 계속 찾아와서 결혼하자고 졸라대니
따듯한 보수, 정의로운 보수가 되겠다면 결혼해주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어머니 반대가 극심하시니 결혼전에 시댁식구들하고는 관계정리 깔끔히 하고 오라네요.

국당 지지자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 들??? 
출처 http://v.media.daum.net/v/20180108060038735?f=m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