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잘못된 매체들이 북한 핵과 관련해서 이번 회담 성과를 완전 비틀어서 보도하는데, 이번 회담 대화 내용을 찾아서 읽어보시면 남북간의 대화가 매우 화기애애하게 진행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뉴스에서도 대부분의 모든 매체에서 이번 회의를 메인 뉴스로 보도할 만큼 큰 사건이었는데 한국 뉴스에 거의 뜨지 않는군요. 대부분 군사 긴장 완화의 성과라고 보도하고 있고요. 한국 이상한 언론 매체들, 반성하세요. 도대체 언론이 왜 나서서 분열시키는 겁니까?
그리고 한가지, 미국은 지금 이번에 발간 된 "Fire and Fury by 마이클 울프" 책 때문에 발칵 뒤집어 져있고 작가가 트럼프 대통령와 러시아와의 관계를 폭로하면서 난리가 난 상황입니다. 트럼프대통령은 이 책 발간을 막으려고 고소한다는니 하며 애썼는데 출판사에서 먼저 선수쳐서 책을 풀었습니다. 이 책을 쓴 저자가 말하길, 트럼프대통형의 재정 부분을 조사해보면 트럼프의 러시아 연루가 사실임을 알게될거라고 했고, 트럼프대통령은 이 저자가 거짓말 쟁이이며 이 책의 내용도 다 거짓이지만, 내 재정 조사는 거부한다고 말해서 완전 진흙탕싸움중입니다.
트럼프가 당선되게 도와준 최측근이었던 스티브 베넌과 이 책 저자와의 인터뷰또한 책에 실려 있기때문에 최측근이었던 배넌이 트럼프대통령 등에 칼 꽂은 상황이군요. 그는 트럼프대통령과 그 가족에 대해 아는 사실을 털털 털어내주어서 이 책의 내용을 뒷받침해주고 있지요. 지금 미국은 이 책이 휩쓸면서 트럼프대통령 지지기반이 흔들리고 있는데 한국에서도 꼭 발간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지금 미국 내에선 트럼프대통령의 정신상태의 문제점도 제기되고 있고, 민주당에서는 탄핵얘기도 나오고 이래저래 트럼프대통령은 골머리 앓고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