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18)말도 안되는일이 벌어졌네요
게시물ID : humordata_10111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못난이빨
추천 : 2
조회수 : 1327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2/02/21 20:27:46
고민게시판에 올릴려다가 아무래도 모두가 많이 보는 유머게시판에 올린점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엄청 놀라운 일이 일어났네요 ;;

음 몇개월전에 저희 어머니가 친하신 할아버지한테 갤럭시s2를 선물받았습니다.(그 할아버지 명의로 개통되있는걸로요) 어머니는 원래어머니폰이랑 선물받은 스마트폰을 쓰고 계셨죠. 근데 조금 이상했던점이 분명 이 폰2개는 번호가 다릅니다. 그런데 카톡을 받았는데 전화번호부에 번호없는사람들이 카톡에 친구목록에 뜨고 그래서 뭐지 싶었고 또 모르는 번호로 전화 자주 오는데다가 결제한적도 없는데 결제메시지가 날라오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오늘 어머니가 이상하다 싶어서 원래 폰으로 선물받은 스마트폰번호에다가 전화를 했습니다. 근데 왠 남자가 전화를 받더라구요;;;;;;;;;;;분명 번호 틀린것도 없었습니다.;;;;;;; 그 남자는 서울에 살며 자기도 스마트폰 쓰고있고 그남자도 어머니와 똑같이 모르는 사람한테 연락오고 그랬다더군요(어머니 지인들은 그남자폰으로 연락가고 그남자 지인은 어머니폰으로 연락오고 그랬던거입니다,.)
와 진짜 소름이 끼치네요 ..;;; 114나 통신사에 전화해서 물어봐도 대답도 잘안해주고 해결 해줄 생각도 안보이네요 ㅡㅡ.. 어떻게 해야되죠?? 이게 가능하긴 가능한가요? 번호는 하나이고 폰은 2개인게 ;;;;;대포폰이라면 고지서도 안날아올텐데 그 서울분은 폰요금 14만원 나오고 어머니폰요금은 요번에 7만원 나오셨어요 고지서도 날라왔어요 이런 망할  Sk ㅡㅡ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