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형 염하형이 나온다면 유력후보
게시물ID : actozma_1011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apercraft
추천 : 3
조회수 : 30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3/06/25 18:34:22
 
 
 
 
추냥 : 한밀아의 아이콘이라 할 수준의 대표격 카드. 감추냥의 사례를 보더라도 염하추냥이 나올 확률이 매우 높음
 
만일 나온다면 어떻게 나올 것인가? - 보나마나 비키니겠지. 끈없이 가로로 한줄짜리 브레스트아머일 확률 높음. 프릴이 좀 붙을...가능성은 그리 많진 않을 것 같음. 하지만 나온다면 이 뒤에서 날뛰거나 뭐 물장구를 치거나 그럴 확률이 높겠져?
 
 
장화&홍련 : 6성급 한밀아카드인 어우동이 그야말로 극단적인 호오를 타던 것과는 대조적으로 두 카드 모두 싫어하는 사람 찾기 힘들 정도로 인기가 좋음. 특히나 홍련은 인기가 추냥이랑 맞짱뜰정도로 대폭발하는 고정지지층을 갖고 있음. 그리고 나온다면 아무래도 둘이 엮어서 나올 확률이 높겠져?
 
만일 나온다면 어떻게 나올 것인가? - 프릴이 붙는다면 이 둘에게 붙을 확률이 높음. 장화는 원피스 수영복 아니면 비키니+바람막이?? 홍련이는 뭐 아청아청한고로 꽁꽁 감싼 모양새의 수영복일 확률이 높음. 거기에 모자를 씌울지도 모를 일임. 뭐 있잖아요. 밀짚모자 그런 거.
 
 
 
 
우렁각시 : 최소한 콩팥쥐보다 나올 확률이 높음. 왜냐면 수영복을 입혔을 때의 반응이 이쪽이 뻔하니까. 거기다 콩팥쥐는 증오하는 사람도 몇명 있을테니까!
 
만일 나온다면 어떻게 나올 것인가? - 왠지 옆트임 있는 원피스 방식 수영복으로 나올 것 같지 않나여?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콩&팥 : 가능성이 영 없는 건 아니지만 님들 같으면 염하형 일밀아 카드가 뻔히 존재하는 전제 하에 일밀아 기존 카드 고려해서 한밀아 염하형 몇 장 만들어내줄것 같나여? 서너장 정도 되겠져? 그럼 얘네 둘이가 저 위쪽의 쟁쟁한 경쟁자들 물리치고 뽑힐 확률은? 낮겠져? 한국형 염하형이 '대량'으로 나올 때 고려할만함.
 
만일 나온다면 어떻게 나올 것인가? - 아청법 매너점.
 
 
 
 
대충 제 망상과 추측과 상상력과 토속적인 관념(...)에 의거한 추론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