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하고 인터뷰 기사입니다.
출처 :
http://m.sports.khan.co.kr/view.html?artid=201712211555003&code=540101&pt=nv#csidxd71987acf1badb1854337f82303a3c6
정봉주씨가 코인을 하던 말던 저는 그런거에는 관심은 없지만,
인터뷰 중에서
-실제로 김어준과 사이가 좋지 않다는 풍문도 들린다
“사이가 나쁜 건 아니다. 김어준은 ‘나꼼수’ 시절 스타일로 하려는 쪽이고 나는 그것은 흘러간 물로 두고 새 시대 새 트렌드로 접근해야 한다는 쪽이다. 좋은 동료를 만나 즐겁게 방송하는 것도 좋지만 시대의 흐름이라는 것이 있다. 제 2의 나꼼수로 불리는 <다스뵈이더>는 실패하고 <뉴스공장>은 성공하지 않았나? 그런 차이가 있을 뿐 친한 선후배 사이다.
일단, 나꼼수 멤버중 정봉주가 지금 하고 있는 수 많은 방송 (외부자들, 전국구, TBS, SBS 라디오등..)
이 실패했다고 말하는 멤버 본 적 있는지 묻고 싶네요
그리고 다스뵈이다의 경우 현재 방송 10회도 안됐고
그동안 연말/연초가 있어서 방송을 쉰적도 많은데....
열심히 하고 있는 방송에 성공/실패라는 말씀을 하시는 건 성급할 뿐 아니라
안그래도 이쪽 진영을 소위 갈라치기하고 싶은 분 들에게 빌미만 주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본인이 김어준씨를 후배라고 생각한다면 후배가 하는 방송의 성공을 비는게 정상적인 선배의 몫이 아닌가 싶습니다.
꼭 이렇게 속 좁은 티를 인터뷰에서 내는지 모르네요
(솔직히 본인을 방송에 출현 시키지 않은거에 대한 반감으로 밖에 생각되지 않습니다. 거 낼모래 환갑이신 분이 통크게 대국적으로 합시다)
+ 덧붙여 예전 정봉주씨가 하던 역할을 왜 정청래씨가 하게 됐는지 자문하고 반성하셔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 다스베이다가 실패했다고 하는 말은 이재오가 주진우씨에게 "기레기"라고 한 것 만큼 충격으로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