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유통사별 주관적 as 평
게시물ID : computer_1013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애기곰
추천 : 2
조회수 : 47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7/31 16:48:09
제가 마이너스의 손인건지 고장이 참 많이 나서 
최근 6개월 새에 이곳저곳 방문 AS를 했는데
전체적으로 as가 참 좋아졌다 느꼈어요.

Cpu as: 대원 CTS (amd)
방문횟수 2회
고객 대응 : 친절
제품 교환 : 테스팅후 새제품으로 교환
테스팅툴이 비교적 정확한듯 해요.
제 cpu 2번 as 받았는데 
증상이 집에선 참 애매했는데 바로 불량 잡아 내더라구요.
총평 Good

메인보드 as : 디지털 그린텍 (asus 메인보드)
방문횟수 2회
고객 대응 : 무표정, 귀차니즘
제품 교환 : 성의없는 테스트 후, 기간에, 조건에 상관없이 리퍼 교환(어떤 경우도 새제품 교환 x, 정책이 이렇댑ㄴㄱ다.)
제일 별로였습니다.
리퍼받은건 완전 불량이라 또 as받았어요.
돌려막기 아닐까 싶기까지 해요
총평 Bad!

Vga as : 갤럭시 코리아(=드래곤테크놀러지, 지포스 vga 취급)
방문횟수 2회
고객 대응 : 친절
제품교환 : 연식 얼마 안된 고가 제품이면 새제품, 연식좀 되면 리퍼제품
As좋아요
우선 직원분이 한단계 낮은 자세를 취해주십니다.
테스팅 시간이 좀 길지만, 굉장히 죄송해하고,
테스팅 결과 이상징후 나오지 않더라도
고객님 집에서는 증상이 나올수도 있다며 다른 제품으로 교체해주십니다.
총평 Good

수냉쿨러 as : 대양케이스 (세이돈 수냉시리즈, 케이스 취급)
방문횟수 1회
고객대응 : 친절
제품교환 :신속(부속품일 경우)
부속품 마모로 방문했는데 여유분으로 챙기시라고 2배 주셨어요
친절하고 초고속 대응입니다.
총평 Good

수냉쿨러 as : 티뮤 (커세어 공식 유통사)
방문횟수 1회
고객대응 : 대박 친절
제품 교환: 즉시 제공(부속품 관련)
짱짱친절합니다.
그냥 짱짱맨
총평 very good

파워 as : 에너맥스 (파워와 시스템 쿨링팬 취급)
방문횟수 1회
고객대응 : 친절
제품 교환 : 고가의 제품의 경우, as기간 지나도 리퍼제품 제공
점검차 방문했는데
친절하시고, 제 제품같은 경우는
as기간 지나도 교환 해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당시 구매가 45만원 가량)
총평 Good

HDD AS : 씨게이트 (삼성, 씨게이트 HDD 취급)
방문횟수 1회
고객대응 : soso 
제품 교환 : 리퍼제품 제공
좀 냉담합니다. 바쁘셔서 그런가... 
여자 두분이 하시는데 바빠요.
삼성 하드 as받았는데 복잡한 절차없이 교환은 금방 해주심니다
총평 not bad

SSD as : 컴포인트 (플렉스터, 라이트온 취급)
방문횟수 1회
고객대응 :친절
제품 교환 : 새제품 교환
친절하고, 고객을 믿고, 짧은 테스트후 신속하게 
새제품 교환해줍니다.
총평 Good

생각나는 회사는 여기까지네요
이는 방문 AS의 경험담이고, 택배AS는 다소 상이 할수있어요!
주관적 느낌이 강한 평이기도 하구요.
유통사별 as정보 필요하신 오유분 계실까 아는 경험한 한도 내어서 적어봤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