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험기간이라 주말이면 점심저녁 어쩔 땐 아침까지 편의점 음식으로 때우면서 학원에서 살고 있는 학생입니다.
집 근처에 세븐일레븐, gs 학원 가는 길에 cu, 미니스톱 학원 근처 gs 학교 가는 길에 세븐일레븐 학교 근처 미니스톱 제 주위 편의점이 이렇게 되서 오늘은 gs가자 오늘은 cu가자 이러는데요 생각해보니 다른 덴 잘 가는 데 유독 세븐일레븐은 잘 안 가는 것 같아서요ㅎㅎ
gs는 일단 편의점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고, 삼각김밥 버거 도시락 셋 다 기본적으로 평타는 치고 상하이 버거 s2.... 삼각김밥이나 버거 포장지 디자인이 가장 괜찮다고 느끼고 있고요.
cu는 자기만의 독특한 상품 개발에는 1등인 것 같아요. 팝콘 마이쪙! 저번에 밥바도 맛있었어요 ㅎㅎ cu 특유의 하얗고 노란 디자인으로 매장이 가장 깔끔하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쿠키도 구워팔긴 하는 데 안 먹어봐서 뭐라 말은 하지 못하겠고..
미니스톱은 치킨과 소프트콘으로 다른 편의점과 차별화를 아주 톡톡히 해냈죠!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콜라를 코카콜라가 아니라 펩시로 준다는 거 s2s2 대신 삼각김밥류는 사먹어본 적이 없네요
각각 다 장점이 있는 데 세븐일레븐은 장점 찾기가 힘드네요:ㅑ 세븐일레븐 어떤 점이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