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홍준표 '취재거부'에 MBN "길들이기" 반발..파장 상당(종합)
게시물ID : sisa_101941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칠백원
추천 : 17
조회수 : 199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8/02/02 23:31:26

홍준표 싫어하지만 홍준표가 말하는 "취재거부의 자유도 있다" 하는 말은 지당하다 생각합니다 

기레기들은 자신들이 언론이란 이름을 빌려 폭력을 마구 행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예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편은 홍준표 손 들어줄랍니다 

MBN이 잘못했다 하는게 아닙니다

엿 같은 짓 하는 언론은 아예 쫓아내버려야 합니다

이번에 홍준표 이겨서 민주당 및 청와대도 기레기 쫓아내 버렸으면 좋겠습니다 



홍준표 '취재거부'에 MBN "길들이기" 반발..파장 상당(종합)
http://v.media.daum.net/v/20180202193839017?rcmd=rn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2일 종합편성채널 MBN에 대한 취재거부에 이어 법적조치까지 예고하고, MBN이 "언론 길들이기"라고 강력히 반발하면서 파장이 커질 전망이다.

정당이 특정 언론을 상대로 당사 출입을 금지하고 취재를 거부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언론사들 사이에서 반발 기류도 흐르고 있다.

홍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진행된 신임조직위원장 임명식이 진행되기 직전 MBN을 향해 "오늘부로 출입을 금지한다. 기자도 철수하라"며 취재 거부 의사를 표시했다.

MBN이 이날 오전 보도한 '류여해도 #Me Too 동참? 홍준표에게 수년간 성희롱 당해왔다'라는 제목의 기사에 강한 불만을 드러낸 것이다.

이후 홍 대표는 이날만 페이스북에 3개의 글을 올리며 MBN을 공격했다.

그는 "류 전 최고위원을 안 것은 지난 4월 대선 때 적반하장 방송 출연할 때부터인데 어떻게 수년간 성희롱을 했다는 보도를 할 수 있냐"며 "더 이상 참고 볼 수가 없어 오늘부터 한국당에서는 가짜 뉴스와의 전쟁을 선포한다"고 밝혔다.

MBN의 정정보도가 나간 뒤에도 페이스북을 통해 "정정보도문을 보니 참 가증스럽다"며 "취재의 자유도 있지만 취재거부의 자유도 있다는 것을 한번 보여 주겠다"고 강경한 자세를 유지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