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가 자꾸 유치해지고 생각없이 우르르 몰려다니고 우쭈쭈하고 존댓말"만" 강조하고 사건의 일면만 보고
열광하고.
이러한 모든 문제의 이면에는 중고딩의 대거 유입이 원인일수 있다는데 1표 던집니다.
오유글들을 쭉 보자하면 오유에는 중고딩들이 많은데 그 중고딩들이 오유에 오는 속내에는 나는 다른 중고딩과는 좀 다르다! 뭐 말하자면 나는 양식있는 중고딩이다! 그런 생각으로 오는 것 같고 글을 쓰는거 같습니다만. 존댓말에도 엄청 예민하게 굴고.
물론 의도는 선하고 그럴지라도 사건의 일면만을 보고 웅성웅성되는 어떻게 보면 나이와 경험이 없음으로
부터 나오는 당연한 시행착오를 많이 보이는것 같네요.
채선당이니 게이문제니 된장녀니 그런 문제들 말입니다.
아 그리고 게이문제에 대해서 아직도 왈가왈부 하는데요.
집고 넘어가자면.
요새 애들 사이에서는 동성애도 무슨 유행같이 번지(졌)던것 같은데.
동성애자들 말하는게 꼭 교회다니는 사람들이 하는 말과 비슷하데요? (햐 어떻게 그 둘이 한 지점에서 만나는지 신기하네요) 교회사람들이 그럽니다. 옛날에는 사람들이 다 예수를 믿어서 그것이 정상이였는데 요새는 세상이 썩어서 믿는 사람이 되려 이상한 사람이 되어버렸다.
게이들이 하는 말도 비슷하네요. 게이는 병이 아닌데 게이를 싫어하면 그건 병입니다. 나참.
그리고 동성애가 자연스러붕거라면서 다른 동물종들을 예로 드는데.
1) 인간은 동물이 아닙니다. 또 동물 맞다고 우길테니 동물은 맞지만 종도 틀리고요. 동성애자는 다른 동물들과 동일하게 취급당하고 싶어하는 군요
2) 세상에 신이 있든 없든 인간은 이성한테 끌립니다. 그게 이치예요. 그래서 아새끼들도 싸지를 수 있는 것이고 성범죄가 그렇게 만연한 이유도 그렇고요.
3) 동성애는 하고 싶어서 하는게 아니고 어쩔수 없이 하는거다 라고 하는데요.
3-1) 중고딩들이 나는 동성애자다! 하고 동성애하다가 나중에 커서는 제대로 살던데요? 참 중고딩은 미성숙해서라고요? 동성애자들은 성숙한가요?
3-2)동성애는 병이 아니예요! 병이 아니예요! 하는데 병 맞습니다. 세상에 신이 있든 없든 인간은 이성한테 끌립니다. 그게 이치예요. 그래서 아새끼들도 싸지를 수 있는 것이고 성범죄가 그렇게 만연한 이유도 그렇고요 병맞는데 못고치는 불치병이나 난치병이나 자신들이 동성애 그냥할련다 그냥살래 남 피해도 안주고 (남 피해 많~이 줍니다 근데 제발 고칩시다) 방치해서 병이 자꾸 늘어나는 것 같고요.
동성애는 병이 아닌데 동성애 포비아는 정신병이라는 그런 동성애자들만 고개 끄덕일 이야기는 니들 끼리 하시고요. 차라리 동성애가 진리고 이성애가 세상이 말세라서 그렇게 변했다고 이야기를 하시든지.
진짜 백보백보 양보해서 동성애자가 병이 아니라서 (그냥 가정하에) 병이 아니라서 환자가 아니라면
양성애자는 뭡니까? 양성애자도 병이 아님? 그냥 난 여기도 들락 저기도 들락 나 하고 싶은거는 다하고 살래
님들은 상관마 그럴껍니까?
그러니깐 동성애든 양성애든 병이라는 거죠.
어쨋든 오유의 미성숙함은 중고딩유입에 의한 사태이다! 가 오늘의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