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은 진짜 오래했고 스카이림은 특유의 자유감에 끌려 400시간 가량하다가 검은사막을 이제서야 발견했습니다. 스카이림을 뛰어넘은 자유도에 마영전의 액션성이 합쳐진 느낌이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큰 게임이라 그런지. 전투부분이라던가 이런류 게임을 많이 해서 세세한부분은 괜찮지만 의문점이 많이 생겨서 글쓰게 되었습니다. 발키리 46렙에 그루닐방어구 칼페온 대여무기 사용중입니다 주 거점은 칼페온입니다
1. 이 게임 마영전마냥 빡센 보스와의 싸움은 없나요? 발키리인데 흑정령이 주는 보스소환서 몹은 죄다 몇방때리면 픽픽 쓰러져있네요.. 박진감넘치는 몹 없나요?
2.흑정령이 강력한 몹이라고 경고하고 달아나라고 알리는 몬스터는 때려도 잡을수 없나요? 돌연변이 트롤이라는 몹을 발견했는데 흑정령이 경고를 했지만 가서 무쟈게 때려봤지만 꿈쩍을 안하네요 ㅠㅠ.. 아예 못잡나요?
3.기본적으로 솔플유저입니다만 길드가 필수일까요? 전쟁같은건 전혀 안하고 거의 스카이림 하듯이 사막하는게 목표라서.. 저같은 유저분 대려가실 길드있으면 납치해주세요 ㅋㅋ..
4.역시 룩질은 펄없으면 안되나요.. 게임머니로 사는 장비는 뭔 갑옷같지가 않네요ㅋㅋㅋㅋㅋㅋ 일상복같은데 ㅠㅠ 역시 룩덕은 펄밖에 없습니까? 무과금 룩질은 불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