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쇼핑한테 이번에 무진장 실망했습니다.
처음에 뭣도 모르고 인터넷 쇼핑물쪽으로 고소하려고 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워서 '내가 사기먹었나?' 라는 생각이 계속 맴돌더군요.
하지만 원점은 네이버 지식쇼핑이 품절된 상품을 안내린것에부터 시작됬습니다.
제가 다른 소비자분들을 배려해서 신고를 했지만,
지식쇼핑 허술관리에 굉장히 실망했습니다..
3일째 배송준비중인게 수상쩍이긴 했지만, 품절상품을 내다 팔줄 몰랐습니다.
이번꺼 환불 및 교환안해주면 네이버 상대로 고소를 할 작정입니다.
오유인님들 조언이나 충고로 도와주세요!
ps.여러분도 지식쇼핑할때 꼭 품절상품인지 확인해주시고 사시고 저처럼 되지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