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저는 나약한 사람인가봐영 분명 그자리에선 화가 났지만 참자 하고 왔는데
이래저래 사람들이 클레임 걸었어야지 나같으면 전화해서라도 화내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저도 갑자기 없는 화도 더나고 해서 걍 해당 지점에 전화 했어요.
메니저로 보이는 분이 받았고 상황 설명하고 제가 그 알바생한테 사과전화를 요구한다 했어요.
그랬더니 해당알바 이미 퇴근했다고 그러네요? 그럼 내일해주세요 그분 출근하시면 했더니 아....그건...저희 규칙상...
안되는데요....... 이래서 뭐가 안되냐고 통화로 죄송합니다 하는게 안되냐고 했더니
자꾸 원칙상 규칙상 해당 직원이랑 직접 통화연결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근데 제가 말하다가 뒷목잡을 뻔 한게....
저기 그럼 오늘 고객님께서 주문하셨던 해피밀2개랑 맥치킨1개 환불해드릴까요?
이러는거에요ㅋㅋㅋㅋ와나 진짜 여기서 개 화나서 언성이 좀 높아졌죠
아니요!!!!! 제가 환불해달라 보상해달라 이것땜에 전화 한 줄 아세요? 사람 이상하게 만드시네
사과요!!!사과!!!! 그 직원 사과부탁한다니까 왜 환불얘기를 하시는거에요?????
이러면서 소리 질렀어요. 진짜 최고 기분 나빴음.
어쩃든 죄송하다고 원칙상은 그 알바랑 직접 연결이 힘들다고하고
결국 상급매니저분이 사과전화 주신다고 해서
그 분의 사과는 필요없는데 어쨋든 상급매니저 분이니까 그분이랑 잘 얘기해보겠다고 전화달라하고 끊었어요.
아니 사과를 바란다니까 무슨 환불이야-_- 이런걸로 진상 부린 사람 많았나봐요????
좀 화 풀릴 까 했더니 그말 듣고 화가 더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