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천안함, 중국어선감시 보고후 지그재그 운항중 파공 발생.
게시물ID : sisa_10336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청량산
추천 : 41
조회수 : 308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8/03/20 07:10:47
적폐14.jpg
적폐15.jpg
적폐12.jpg
적폐16.jpg
적폐17.jpg



적폐21.jpg

천안함이 KNTDS상 9시5분부터 9시9분사이에 천안함이 남동쪽으로 항해하다가 북서진하기 위해 U턴하는 과정에서
속도를 높였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았을 것입니다만, 이는 조작 가능성높은 KNTDS를 토대로 한 것으로 신뢰성이 없다고 할 것입니다.

위 mbc상황일지에서처럼, 그리고 합참 작전처장 이기식제독이 확인해준 것처럼 천안함은 9시14분 중국어선감시 관련보고를 
한 후 피항을 위해 지그재그운항을 하다가 9시15분 최초상황이 발생한 후 9시20분에 제2차 사고가 발생한 것이라 할 것입니다.
천안함은 9시18분에 국제상선통신망을 통해 2함대사와 교신을 한 바 있습니다.

아래 천안함 사건 분석 동영상은 <용하>라는 필명을 쓰는 윤승환님의 설득력있는 분석입니다.
소리가 없고 자막과 그림 뿐이라 처음에는 지루할 수 있으나, 엄청난 내용이 나옵니다.

유튜브로 보시면, 그림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천안함 사건분석 [1부]- 이동항로와 사고상황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