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절 기상 치명 데미지
칸타빌레 기상 치명 데미지
궁 3번다 크리로 들어갔을시 총 2406
단절 다운 크리뎀 1210
칸타빌레 다운 데미지 970
(1000을 절대 못넘음...)
그리고 현재 템트리.... 칸타빌레 4링입니다 2링아니예요. 그런데도 다운뎀이 1000을 못 넘습니다.
붙은 근캐 대응은 단절, 스페이스 빼고는 전무하다고 볼 수 있는 극 원거리 서포터 입니다.
초반에 승기를 잡아서 성장을 압도적으로 하면 그냥 저냥 괜찮은 캐릭인데
만약에 초반부터 말리기 시작하면 딜로스가 너무 심해서 답도 없이 말립니다...
그렇다고 극방을 가기엔 근캐 대응이 잘 안되서 근캐가 붙어버리면 답이 없습니다.
거기다 적이 방을 가면 정말 딜이 말도 안나오게 적게 떠서.... 건들이기도 싫을 정도입니다.
사거리 우위를 이용해 적 원딜을 노리는 플레이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허나 적 방캐가 가만히 있을리가...)
저번 하향 패치 이후로 이 캐릭은 제 생각에는 OP 가 아닙니다.
그냥 쓸만한 원거리 딜링 서포터 입니다.
만약 여기서 사거리가 까이고 단절 확률 줄이면 솔직히 엘리셔 신세 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참고로 리사 궁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리사 있는 쪽 대각선 혹은 최대한 양 옆으로 피하시면 됩니다.(물론 왠만하면 눕혀진 상태에서 맞으실 테지만...)
놀라서 뒷걸음질 하는건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뒤로 유도되서 2타부터 맞을 확률이 높아져요.
리사
↗(진행방향)
나
이렇게 첫타를 피했고 내가 근접이라면 나머지 2타동안 리사는 샌드백입니다.
리사 궁은 첫타를 안맞았다면 나머지 2타는 뒷걸음질 치거나 지형이 안좋지 않는 한 피하기가 쉽습니다.
2신 급 이속(1신 이속물약)만 되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굳이 이속 물약 안빨아도 피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