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근 후보는 담쟁이시절부터 문재인대통령의 경선캠프에서 정치를 시작한 소위 “문재인키즈” 중의 한명입니다. 김종인 당대표시절 국회의원후보로 전략공천되었지만 그 배경에는 이러한 정치적인 배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서초는 아시다시피 험지로 평가될 수 있죠. 누구도 가기 힘든곳, 잊혀지기 쉬운곳에서 시작한 사람입니다.
이정근 이사람 소문이 안좋아요 당원들이 고개를 절레절레 당원들을 노예처럼 생각하고 당원들 비례 준다고 이용해 먹고 이용다하면 내치고( 물론 스스로 나가 떨어지는...) 권위의식과 의전만 좋아하고, 의전 안해주면 갈구고... 또한 사람 차별하고 ( 대선 때 일 열심히 한 문파들은 표창장도 안주고 자기 측근에게 표창장 주고... 2015년도 표창장을 창고에 넣어놓고 얼마전에 줬는데 그 표창장으로 지자체 선거에 가산점 받을 수 있었던 사람들 늦게 받아 가산점도 못받고... 이런 사람이 인성교육한다며 책도 내고... 두 얼굴의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 후보로 뽑으면 조은희한테 지는 건 불보듯 뻔하죠. 게다가 지역구 행사에는 어디서 이상한 사람들 데려다 정족수를 채우는데, 가짜 정족수라는 말도 들리더군요. 이유는 당원들이 참석 안하니 가짜 동원 위임장 받거나 가짜 싸인도 한다는... 이런 사람 제발 중앙당에서 조사해서 공천 못받게 해야 합니다. 소문이 너무 안좋아요.
글쎄요. 유레카님. 일방적인 주장이 좀 심하신듯 하네요. 경선준비 열심히 하고 있는데 무슨 말씀이신지... 우리 후보에게 그런 이미지가 있다는 말씀은 제가 처음 들어서... 부족한 면이 있다면 고치시도록 조언하겠습니다. 다만 한바탕 웃어보자고, 응원해 달라고 올린 글에 후보의 명예를 훼손하는 주장을 하신 부분은 제가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판단이 안서네요.
전해철 후보의 글에 정책대결 응원한다는 글을 올렸다가 다른 후보 지지자들로 추정되는 분들에 의해 집앞 로드뷰까지 찍어서 올리는 반협박을 당하신 적은 있습니다만... 사실관계에 대한 왜곡은 기본이시군요. 낙선을 목적으로 하는 사실관계의 유포는 근거를 가지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정근 후보는 담쟁이 시절부터 문재인대통령과 경선캠프를 같이 해온 소위 “문재인키즈” 중 한명입니다. 정치인으로서 수많은 다른 정치인과 찍은 사진이 그 정체성을 말해주지는 못합니다. 트위터를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한 경기도지사후보의 글에 호의적인 글을 올렸다 해서 손**으로부터 린치에 가까운 경험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서초라는 지역의 특성상 구설에 오르기 쉽고, 정체성을 공개적으로 표명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선과 집권을 목표로 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지켜봐 주세요. 미카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