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천안함이 잠수정에 의해 침몰했을 가능성에 대한 증거들
게시물ID : sisa_10379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어른용밀크
추천 : 19
조회수 : 222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8/03/31 23:01:10
1. 한국 연해에서 잠수함이 우리나라 어선과 충돌하여 침몰한 사건




2.  최신형의 탐지 장비들로 업그레이드 했던  미국의 이지스함이 다가오는 상선을 미쳐 파악못해 충돌하여 다수의 사상자 발생
(부딪쳤던 상선은 컨테이너를 잔뜩 실고 있었고 이지스함의 4배나 되는 대형 상선이었기에 멀리서도 눈으로도 식별이 가능할정도로 큰 배였음)






위 두 사건을 바탕으로 저의 추측을 정리하자면 

천안함 사건 당시 우리나라와 미군은 합동훈련중이었고, 모종의 이유로 미국의 잠수함과 천안함이 서로 다가오는것을 미처 발견하지 못해

충돌하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2의 경우처럼 최신형의 탐지 장치가 탑제된 구축함조차 다가오는 커다란 상선을 못 피하고 부딪혔다면

비교적 성능이 떨어지는 천안함은 말할 것도 없이 충돌가능성이 높아질 수 밖에 없죠. 

게다가 야간에 잠수함이 다가오는 경우였으면 발견하기 더 힘들었을 수 밖에 없구요.

아래는 만약 잠수함이 충돌했을때의 가상 이미지를 그려놓은 도면입니다.

http://egloos.zum.com/nundol/v/10481253


이것 말고도 수상한 점은 추적 60분에도 나온 이야기지만 사건 발생 직후 수색함 3척이 구조활동을 위해 다가왔지만 그중 2척은 바로 다른 장소로 이동했고, 마지막으로 도착한 1척만 침몰지점에서 장병들을 구조했다고 하죠. 나머지 2척은 어디로 사라진건가요? 미군 잠수함 도와주러간건 아닐까요?

그리고 당시에는 천안함 침몰 장소 이외에 제 3의 부표가 띄어져 있었고, 그 장소에 미군이 사건이 일어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 갑작스러운 인명구조훈련을 실시한답시고 헬기를 이용하여 부표 아래에 잠겨있던 어떤 물체를 끌어올려 수거하는 모습이 촬영된 적도 있었습니다.
그 미군들이 실고 간 물체는 과연 뭐였을까요?

아직도 많은 의문들이 남아있는 만큼 빠른시일내에 재조사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