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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V60 전기차가
역대급으로 까임.
안전과 관련된 사항이라 대형 이슈 터짐
4륜은 주행거리가 안나오니
2륜을 선택하는 오너들이 많은 상황에서
2륜 뒤가 저속에서도 어이없게
털리는 현상이 발생.
예전 아반떼MD 피쉬테일 현상처럼
고급차가 모닝 수준의 어이없다는 반응.
좋게좋게 리뷰해줬던
기존 유튜버들에게 '니들 다 알면서
왜 이거 한명도 이야기 안함?
소비자들에겐 존나 위험한건데?'
광역 어그로 시전.
유명 차 유튜버가 근 몇년간 볼 수 없었던
최악의 점수를 줘버림.
이에 GV60 오너들
더 이슈화 시키고 의견을 모아서
현대측에 전달해야한다는 파 VS
내 차가 그럴 일 없고 한낱 유튜버의
헛소리일 뿐이다 파
한낱 유튜버 = 오토뷰 김기태 ㄷㄷㄷㄷ
유투버들 평가를 보면 그냥 무난하게 보는 평가도 많지만 이 주제로 가면 전반적으로 까는 분위기인데
다른 의견을 제시한 유투버도 있습니다:
채널 오토기어)
내용을 대략 요약하면
ESC 의 발전 역사를 짚어 보면서 ESC 도입 초기 ESC off 상태에서의 거동 테스트가 병행된 이유를 다루고
현재의 차량에서 ESC의 의미를 다룹니다. 자세한 건 기술적인 영역이라 영상을 직접 보시는 걸 권장
실제 테스트 하면서 확인하는 내용
ESP(혹은 ESC... 제조사에 따라 다르게 부르는 모양) off 테스트에 대해서는
오토뷰 입장 : ESC 가 전부를 커버하지 못하므로 끄고 테스트 하는 게 의미가 있음
오토기어 입장 : ESC가 의무화 되고 발달해온 특성상 차량과 따로 떼놓고 생각할 수 없음
둘다 믿을만한 채널로 보고 있는데 부딪히는 의견이라
어렵네요...
출처 | http://huv.kr/pds1151936 유투브 채널 오토뷰 https://www.youtube.com/watch?v=W3OaoN3FReo 유투브 채널 오토기어 https://youtu.be/mJX0HZVlcrY https://youtu.be/dsSoIQXDVt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