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프로리그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20명의 선수가 확정됐다.
지난 13일까지 온게임넷 사이트에서 실시된 팬투표에서는 임요환, 이윤열, 서지훈, 홍진호, 박태민, 박성준, 박정석, 강 민, 박용욱이 선정됐다. 이 중 박정석은 55394표를 얻어 최다 득표의 영광을 안았다.
각 팀에서 추천된 선수는 차재욱, 마재윤, 전상욱, 박상익, 오영종, 변은종, 서경종, 김정민, 안석열, 김동진, 강도경이다. 종족 분포로는 저그가 9명으로 가장 많고 테란이 7명, 프로토스가 4명으로 가장 적다.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각각 블루와 화이트 팀으로 나뉘어진다. 양 팀의 감독은 스카이 프로리그 전기리그 우승팀인 SK텔레콤T1의 주 훈 감독과 준우승팀인 KTF 정수영 감독이다. 선수들의 팀 배분은 우승팀 감독이 1순위를 지명하고, 준우승팀 감독이 2,3순위를 지명하는 스네이크 방식으로 진행됐다.
올스타전은 18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개최되며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다. 총 7경기를 치르며 선수들의 중복 출전 없이 모두 한 경기씩 출전하게 된다.
박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스카이 프로리그 올스타전
◆블루 팀
▶감독=주 훈
▶주장=임요환(SK텔레콤T1)
▶선수=박태민, 전상욱(이상 SK텔레콤T1), 서지훈, 마재윤(이상 GO), 박성준, 서경종(이상 이고시스POS), 오영종(플러스), 변은종(삼성전자), 차재욱(KOR)
◆화이트 팀
▶감독=정수영
▶주장=홍진호(KTF)
▶선수=박정석, 강 민, 김정민(이상 KTF), 이윤열, 안석열(이상 팬택앤큐리텔), 강도경(한빛스타즈), 박용욱(SK텔레콤T1), 박상익(SouL), 김동진(e네이쳐톱)
◆맵 순서
1경기 네오레퀴엠
2경기 우산국
3경기 러시아워
4경기 루나더파이널
5경기 알포인트
6경기 우산국
7경기 포르테
우리 강민이랑 용우기랑 같은팀이 된이상 더이상의 적은 없다!!
화이트 화이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