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혁이니 지지자이니 뭐니 하는데..
이재명의 민낯은 저번 대선에 다 드러났고요..
지금 벌어지고 있는 모든 일들은 그 연장선이라고 보심 됩니다..
특별히 드러난것도 아니고요..물론 지금 일어난 사건은 새로운 사건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사실 지금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솔직히 큰 충격도 아닙니다...
이명박이가 외국에 자원외교 하나 더 밝혀진 수준이라고 보심 됩니다..
여하튼 대선 이후 지금까지 충분히 막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이 거의 방치를 해 왔던거고..
사실 저는 이번 결선 이재명 올라갈거라고 봅니다. 이미 막을 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
당원 투표 50 여론조시 50인데..
여론에서 40 이상 먹고 당원에서 20 먹는다고 보면 끝인거죠..
지난 일년간 비판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찬양하는 글에도 방치를 하거나..
아니면 대선이라고 이재명 지지자한테 고발당했다고 글 올리니깐 비공 먹으면서 심지어는 꼭 고추가루 뿌려야겠냐는 비아냥까지 당했습니다..
제가 정치판을 보면 괴물은 어딜 가나 꼭 있습니다...하지만 그 괴물을 키운건 그 괴물이 아니라 바로 시민들에게 있었다는거죠...
어차피 이 글도 비공먹겠죠..하지만 여러분들이 알아두셔야 할게 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습니다.
이 사람이 진짜 아니다 싶으면 어떠한 자리에 있어도 그대로입니다. 여러분들이 이재명 비판하는데요...솔직히 비판하는 사람 중에 지난 1년간 이재명에 대해서 어떤 포지션을 취했는지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은 제가 고발당해서 올린 글인데 오히려 비공과 타박까지 당한 글입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total&no=13343675&pag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