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살다살다 정치인에게 첨으로 문자보냈네요.
게시물ID : sisa_10423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소^^
추천 : 110
조회수 : 3105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8/04/14 12:01:35
안녕하세요, 추미애대표님 번호가 맞는지요? 평소에 추대표님이 여성인데도 강단있게 잘하셔서 항상 존경하고 지지하는 평범한 아줌맘니다.
제가 정치인에게 문자를 보내는건 첨인데 부모로서 넘 참기 힘든 일이 있어서 추대표님이 나서 주셨으면 해서입니다.
경기지사후보로 이재명전시장이 1위고 경선을 통과해 민주당후보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전 이래서 불안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재명전시장을 우려하고 있다는 걸 아실겁니다. 그중 혜경궁 김씨로 알려진 트윗계정에 관련해 전 너무 참담하고 그 계정이 김혜경씨가 아니더라도 차마 입에 담기 험한 내용의 트윗계정과 이재명전시장이 교류했다는게 그분의 밑바닥을 본 것 같습니다. 특히 그 계정은 세월호에 대해서도 넘 모독하는 말들을 아무렇지 않게 한 패륜의 끝을 보여줍니다. 이재명전시장이 그 계정을 운영했을거라고 이정렬전판사님은 보시더군요. 그렇다면 당차원에서 나서야할때라 봅니다. 강건너 불구경하다가 악마를 키워 본선에서 더 큰 화를 당할 수 있습니다.
잔다르크 추대표님께서 용기있게 나셔서 꼭 해결해 주십시요.

9595쇼 중에서
칠수 : 알지.. 뒤에서는 sns로 세월호 능욕하는 것들이랑 막 낄낄대다가, 앞에서는 갑자기 또 (우는 목소리로) 잊지 않겠어요 ㅜㅜ 이러면서 쑈 하고 앉았는... 완전 밑바닥이지..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아  보내긴 했는데 휴일인데 쉬시지도 못하고 제가 실례한건 아닌가 모르겠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