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애플AS센터에서 어이없는 일 당했는데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게시물ID : humorbest_10492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gata
추천 : 53
조회수 : 10416회
댓글수 : 19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5/05/02 12:44:30
원본글 작성시간 : 2015/05/01 23:09:45
이 일때문에 멘탈이 터지다 못해 없어져서 음슴체로 쓰겠음

여자친구가 아이폰 액정 터치 불량, 발열 문제 때문에 공식 사이트에서 as센터를 검색해서 센터를 찾아갔는데 

핸드폰이 내/외부 일렬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사설에서 as를 받은적이 있냐고 물었음 

근데 사설에서 as를 받은적이 한번도 없음 그래서 없다고 하니까 

그럼 본사에 문의를 해보겠다 하더니 본사에 문의한 결과 일렬번호 불일치로 리퍼 수리 또한 불가능하다고함

그래서 사설에서 as를 받은적이 없는데 그럼 어떻게 해야 되냐 하니 

여자친구 핸드폰을 팔은곳에 문의를 해봐라 해서 거기에 문의를 해보니 거기서도 무슨소리냐고 자기들이 리퍼폰을 팔았다는 소리냐 펄쩍뜀

서비스센터에서 여자친구한테 뭐가 어찌됐든 일렬번호가 불일치하니 as는 커녕 리퍼도 해줄수 없다고 함 

개황당한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삼성 알바도 아니고 자작도 아니고 진짜로 도움이나 해결책이 필요한데 막막하기만 합니다.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