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우는..
1. 이번 악몽 같이 스킬 학습형 rp식으로 파티플레이에 대한 학습이 필요.(현제 1인 캐리,각자 캐리형이 너무 퍼져있어서 앞으로를 위해 필요함.)
ㄴ+철저한 보상시스탬도 필요함. 좋은 시스탬을 추가해놓고, 보상과 패치부진으로 잊혀진 것들이 꽤 많음.
2. 하트 스티커 비 물질화(하트 아이탬을 없애고, 매일매일 추천횟수 식으로 우편거래가 아닌, 그냥 수치가 쌓이는 형식으로 바뀌어야함.)
3. '천옷만들기'의 구재(지금은 그냥 스탯용 스킬임..)
4. '단순 노가다'를 줄이기 위한 시도가 필요함. 학습없는 반복행동은 게임의 재미를 낮춤.
5. '에로우 리볼버'와 '파이널 샷'의 개편이 정말 시급함. 사실 이 스킬들보다 슈터의 기본공격과 프랜지 후 100%크리가 더 사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