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민주당 "'어처구니 발언' 나경원…국어실력이 어처구니 없어"
게시물ID : sisa_10511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파리채수리
추천 : 59
조회수 : 3388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8/04/28 18:16:04
더불어민주당은 28일 한국당 소속 나경원 의원의 '어처구니 발언'을 두고 "평소 생략된 '주어'를 읽어내지 못하는 독해력에 의문은 있었지만 국어 실력이 이 정도라니 어처구니가 없다"며 비꼬았다. 

김효은 민주당 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나 의원의 '어처구니 없는' 노이즈 마케팅이 또 시작됐나"라며 이같이 밝혔다. 

나 의원은 남북정상회담 당일인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대한민국은 북한에게 모두 내주고 퍼주면서 북한으로부터는 실질적으로 얻은 것이 없는 선언"이라며 "어처구니가 없다"고 비판해 논란이 일었다.

김 부대변인은 "나경원 의원에게는 장문의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 선언'이 불가역적인 비핵화에 대해서는 한마디 언급도 없이 막연히 한반도의 비핵화만을 얘기한 것으로 읽히는가"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나 의원의 노이즈 마케팅은 일단 성공"이라며 "그러나 국회 외교통일위원장까지 지낸 4선 중진의원의 품격에 맞지 않다"고 지적했다. 

김 부대변인은 "나 의원의 '거꾸로 마케팅'이 오늘만의 일은 아니다"라며 "지난 1월에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평양올림픽이라 주장하고, 남북 단일팀 구성을 반대하는 서한을 IOC와 IPC에 보내 국민 비난이 들끓었다"고 했다.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421&aid=000334356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