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에 따른 프레임이 존재하잔나요
어느정도 까지 마추면 적당할까요? 높은면 높을수록 좋겠지만~~~ 자금이~~ ;;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은 글이 있더라구요
0.90-1.00 attacks per second = 9 tornado ticks over 3 seconds
1.01-1.11 attacks per second = 10 ticks over 3 seconds = 3 ticks per second (tps)
1.12-1.17 attacks per second = 11 ticks over 3 seconds = 3.67 tps
1.18-1.32 attacks per second = 12 ticks over 3 seconds = 4 tps
1.33-1.43 attacks per second = 13 ticks over 3 seconds = 4.33 tps
1.44-1.536 attacks per second = 14 ticks over 3 seconds = 4.67 tps
1.54-1.665 attacks per second = 15 ticks over 3 seconds = 5 tps
1.67-1.815 attacks per second = 17 ticks over 3 seconds = 5.67 tps
1.82-1.998 attacks per second = 18 ticks over 3 seconds = 6 tps
2.00-2.22 attacks per second = 20 ticks over 3 seconds = 6.67 tps
2.23-2.4975 attacks per second = 23 ticks over 3 seconds = 7.67 tps
2.50-2.8512 attacks per second = 26 ticks over 3 seconds = 8.67 tps
2.86-2.98035 attacks per second = 30 ticks over 3 seconds = 10 tps
제가 야만 쌍수를 키우고 있습니다.
한쪽 도끼(1.3)와 다른한쪽은 도검(1.4)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스텟창에 나오는 공속이 한번 칠때마다 공속이 틀리게 나오는데
두개 공속의 평균값으로 마추면 되는지 공속이 낮을 쪽을 기준으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