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병원에 감금할 권한이 있다고 써먹는 정치인 보셨나요? -이재명 의혹 3
게시물ID : sisa_10541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마2
추천 : 103
조회수 : 2205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8/05/04 12:34:56
정신병원에 감금할 권한이 있다고 그걸 써먹는 정치인 보셨나요? 
네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로 그 정치인 이재명입니다. 

이재명에 대한 의혹 3 
자기 친형과 관련해서 정신 병원 강제 입원 시도라는 문제들이 SNS를 시끄럽게 할 때 그건 개인 문제이니 시끄럽지만 파헤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김사랑이라는 사람이 단지 성남시장에 문제를 제기했다는 이유로 보호자의 동의도 없이 어느 날 경찰에 의해서 거리에서 납치되어 정신 병원에 감금되었다는 사실이 인터넷에 떴을 때 '띵'하고 뒤통수를 맞은 것 같았습니다. 
호흡 곤란이나 돌연사를 일으킬 수 있고 정상적 투여량도 급성 사망에 이르게 할 위험이 있는 약물을 기준치의 3배 이상이나 투약했고 그것도 본인이나 보호자의 동의도 없이 강제적으로 주입했다는 것 이것이 말이 되는가요? 
http://www.facebook.com/groups/476583189369969/permalink/563867707308183 

참고로 김사랑이란 사람은 
'김사랑씨는 글을 쓰는 시인이고 성남에서 소상인들의 점포를 홍보 해주는 일을 했었다. 
원래 이재명 시장을 열렬히 지지하였고 더민주당 당원이다. (지금은 당비를 미납 한 상태란다) 
그녀가 소상인들의 각 점포 홍보를 하다 보니 그들의 상권 환경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고 성남시가 국비와 시비로 상권활성화재단을 설립하게 되자 김사랑씨는 이 자금이 열악한 시장상권에 쓰여지길 바라는 마음에 과도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 자금의 일부가 1인 소유의 시장에 쓰이는 등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생기자 이재명시장의 페이스북에 질의를 하게 된다. 
페이스북의 질의 내용으로 김사랑씨는 관계자로 부터 고소를 당하게 되고 벌금형을 맞게 된다. 
그 이후 김사랑씨는 성남시와 이재명 개인등으로 부터 8건의 고소 고발 사건을 당하게 된다. 
이 사건을 조사 받던 중에 경찰의 출두 요구를 거부 하였고 경찰은 실종신고를 내게 되고(경찰이 어떤 권한과 연유로 실종신고를 내게 된지는 아직 알 수 없다. 
김사랑씨 주장은 본인의 가족은 실종 신고를 낸 적이 없다고 한다) 
그리고 길을 가다가 경찰에 의해 연행 당해서 정신병원에 감금 당하게 되는데 페이스북에 살려달라는 메세지를 보내고 핸드폰도 빼앗기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수많은 주사를 맞고 정신을 잃게 된다. 
다음날 페이스북을 확인한 지인들이 어머니를 대동하고 정신병원에 가서 그녀를 구출한다. ' 
http://www1.president.go.kr/petitions/159750 

Nearly all men can stand adversity, but if you want to test a man's character, give him power.-Abraham Lincoln 
' 거의 모든 사람이 역경은 견딜수 있으니  그의 인격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권력을 줘봐라' 링컨의 이 말이 어떤 놈 생각하고 미리 써논 것처럼 오늘은 와닿습니다. 너의 테스트는 끝났다. 폐기하는 길만 남았을 뿐... 

이재명에 대한 의혹 2 
http://todayhumor.com/?sisa_1053681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