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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과알바에차이가뭐죠?
게시물ID : jisik_1055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직원원원
추천 : 0
조회수 : 780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1/07/16 01:19:13
요번에 법이 바껴서 주40시간 이상인 곳은 주5일근무제를 시행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저희는 직원이 9명이거든요? 쉬는 날도 한달에 5~6일이에요 그래서 사장님께 물어보니까 우리도 주5일 하고 있다 그러면 한달에 8번쉬는건데 우리는 6번쉬고 2번은 추가근무수당으로 계산하고 있다고 하네요? 근데 알바는 시급으로 받고 저희는 월급으로 받는데 계산해보니까 월급이 시급으로 계산했을때랑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그럼 결국 지금 받고있는 월급이 시급 아닌가요? 원래 다 그런건가요? 저희는 하루에 9시간 근무하거든요?한시간 휴식이라고 치고 8시간근무에 한달 31일이라 쳤을때 6일 휴무해서 25일 근무를 한다고 치면... 흠...뭔가 이상하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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