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글 올렸었는데.. 구체적인 해결법은 못 얻어서.. 저도 운동 3년정도 했는데..;; 하는 일이 워낙 앉아서만 하는일이다 보니... 답을 구해봅니다;; -------------------------------
운동을 좋아하는 20대 후반의 청년입니다. 뭐.. 그렇게 몸이 좋은 편은 아니고;;; 힘은 좋습니다;; 근육들도 잘 발달되어있고 술배도 아주 잘 발달되어있는;;;;;; 부끄러버라..
무튼 요즘 일이 바빠져서 한 1달 반정도 운동을 못했네요.
하는 일이 앉아서 컴퓨터나 문서보는게 전부라서.. 거기다가 하루에 12시간 이상 책상머리에 앉아있다보니.. 요즘 몸이 몸같지가 않습니다. 정말 1달 반동안 수면-출근-일-퇴근-수면 만 반복했구요. 걷는것도 없었고..;; 하루 500보 걸었으려나.. 차타고 일하러 갔다가 사무실에서 밥먹고 다하고.. 에고..
거기다가 2주전부턴 어지럼증이랑 메스꺼움까지...
어제 몸무게를 보니 3kg가 줄었더군요..;; 먹는것도 더 많이 먹었는데.. 아마도 몸이 축나는것 같습니다.
1주일 전부터 조금 무리한 스케쥴에도 불구하고 헬스장을 다시 나가고 있는데요.
항상 운동할때 스트레칭-워밍업러닝(10분)-웨이트(50분~1시간)-파워워킹(30분) 정도 하고 끝냈는데...
아오.. 몸이 어떻게 된건지 워밍업러닝 10분에 죽을것같고.. 웨이트는 요일별로 부분운동했었는데.. 예를 들면 가슴운동 4~5가지를 5set씩.. 1~2가지운동을 3set씩만해도 힘들어 죽겠네요. 그렇다고 아에 못 할 정도로 근육이 힘이든건 아닌데;;;; 어떻게 표현해야할까.. 근육에 힘은 남아도는데 더 하면 죽을꺼 같다라는;; 전체적 컨디션난조...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후어..... 운동을 장기간 쉰뒤 컨디션 회복할때는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잘 아시는분의 답을 구해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