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남경필 "이재명, 후보로 인정 못한다…민주당은 후보 교체하라"
게시물ID : sisa_10576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필버중단반대
추천 : 129
조회수 : 2558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8/05/13 11:33:02
남경필 자유한국당 경기도 지사 후보는 13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지사 후보가 과거 자신의 친형·형수와 통화하면서 욕설 등을 한 음성이 담긴 녹음 파일과 관련 "상식 이하의 인격을 가진 이 전 시장을 선거 파트너로 인정할 수 없다"며 민주당과 추미애 대표에게 후보 교체를 요구했다.

남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음성파일을 듣고) 제귀를 의심했다. 끝까지 듣기가 어려웠다. 정말 이 전 시장의 육성이 맞나하는 의심이 들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남 후보는 기자회견 내내 이 후보를 '이 전 시장'이라고 지칭하며 후보로 인정하기 어렵다는 뜻을 표현했다.

그는 "제가 느낀 첫 감정은 당혹감이었다. 파일에 담긴 이 전 시장의 인격은 상식 이하였다"며 "첫째 파일에 담긴 내용은 인간성의 말살이었다. 둘째 여성에 대한 폭력이었다. 셋째 권력에 의한 갑질이다"라고 규정했다.

남 후보는 이어 "저는 이 시간부터 이 전 시장을 공직후보로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며 "민주당과 추 대표에게 묻는다. 이 전 시장이 민주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 도덕성에 부합하느냐"고 물었다.

이어 "민주당이 폭력과 갑질에 눈감는 당이 아니면 후보 교체를 요구한다"며 "그래야 집권여당이 국민에게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가 될것이다. 민주당과 추 대표의 명확한 입장을 밝혀 달라"고 요구했다.
출처 http://naver.me/GMXaAQsY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