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누구라고 찝어서 말하는건 좀 그런데요.
지금 주말에 일어난 논란때문에 몇몇 분들이 커뮤니티에서 오유 전체를 비난하는 글을 작성하고 있다지요?
근데 이런 상황을 이용해서 해당 커뮤니티 전체를 비난하거나, 오유를 걱정하는 것처럼 하면서 편가르기를 하는 분들이 분명 보입니다.
딱 몇몇분이 좀 이질감이 느껴질정도로 커뮤니티간 분쟁을 야기할수있는 발언을 하는게 보여요.
어디든 병신은 존재하기 마련이고 병신은 그냥 병신일 뿐입니다.
오유에 잘 적응해서 활동하고 계신 다른 분들마저 상처 받지 않도록 단어를 사용할때 각별히 신경쓰셔서 잘 써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메갤이 분탕칠때 제가 이런말 했었는데요. 병신을 상대한다고 똑같이 병신처럼 굴면 결국 둘다 병신밖에 안됩니다. 아 물론 이건 극단적 비유구요.
이 상황을 이용해서 이간질과 분쟁을 야기하는 댓글에 너무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고 특정 병신이 아니라 커뮤니티 전체를 일반화 시키는 분들이 계신다면 그건 아니라고 말해주세요. 분명 해당 커뮤니티에도 오유가 맞지않아서 떠난 분들이지, 오유에 특별히 나쁜감정만 가지고 있는 분들만 계시는건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분들 마저도 좋은기억을 잊지 않게, 그리고 지금 오유에서 열심히 활동잘해주시는 분들중에는
아직 이주해오기 전 커뮤니티에 대한 애착이 남아있는 분들도 꽤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분탕러 어그로 나빠요~
글을 제대로 썼나 모르겠네요. 제 생각이 잘 전달 되었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