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로도 / 내구도
- '기사단 레이드'와 '보스 랠리 전투'에서 내구도가 감소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무기 각성제' 아이템을 사용했을 때 최대 내구도가 감소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SE : 여기가 어디요?
창시양반 : 아, 기사단이오. 안심하세요. 아...캠파를 피웠고, 대피소를 지었어요. 저렙들이 나무땔감을 뽀개서 이거 하마터면 큰일날 뻔했습니다.
SE : 무기각성제가...거래가가 운지했는데...어떻게 된 거요?
창시양반 : 아...하필이면 개발진이 영 좋지 않은 새끼들이 꿰찼어요.
SE : 그건 무슨 소리요?
창시양반 : 에...어느정도 부파된 뒤에 말해 주려고 했는데, 잘 알아 두세요. 선생은 앞으로 각성제를 쓸가 없습니다. 에, 다시 말해서, 최대내구도 유지를 할수가 없다는 것이오. 에, 기사단이 장비 내구도를 깎아먹는단 말입니다.
SE : 뭐요? 이보시오, 이보시오 창시양반! 아유~!
창시양반 : 안정을 취하세요.(SE의 절규) 흥분해서 움직이면 버프를 못받을 수가 있어요. 그렇게 되면 파티원들이 다 기다립니다.
SE : 나 이렇게 오래 있을 수가 없소...발리, 발리 좀 갖다주시오!
창시양반 : 이보세요! 여긴 지금 기사단입니다, 고렙발리는 없어요. 당신은 다른 파티에서 국가안전기획부가 떠가지고 이리로 왔어요. 조금만 늦었어도 풀파될 뻔했습니다. 아...발리 저렙꺼니까. 그냥 매애나 쏘세요.
SE(독백) : 뭐라고, 발리가 없다고? 아니 그보다도, 조금 전에 뭐라 그랬나, 무기각성제가 최대내구도를 깐다구? 고자가 됐다, 그런 말인가? 고자라니, 아니, 각성제가가 고자라니! 이게 무슨 소리야! 에잌 고자라니!! 각성제가, 각성제가 고자라니!! 각성제가, 앓흐 앓흐 아 앓...(안돼, 안돼!! 각성제가 고자라니, 말도 안 돼...한재호 이놈, 이건 말도 안 돼, 말도 안 된다구헣흫허헣허어어! 말도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