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랜만에 글쓰는데요. 왜 이재명과 그 지지자들이 욕먹는지 생각해봐요.
게시물ID : sisa_10649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파이S
추천 : 21
조회수 : 793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8/05/29 18:34:16
이재명 관련해서 글을 안썻는데요. 

왜 이재명이 욕을 먹는가? 는 뭐 이미 너무 진부하니까 빼고요.... 

왜 지난 경선부터 지금까지 그와 그 지지자들이 욕을 먹고 있는지를 알려드릴께요. 

좀 생각좀 해보세요. 뭐.. 눈에 쉴드치고 글을 읽으신다면야... 할말은 없지만

정치인 이재명과 그 지지자들이 가장 큰 문제점을 꼽자면 저는 뭐 후보의 부도덕성? 능력? 이런거 세발의 피라고 봐요. 

도덕적이지 않아도 정치 할수는 있어요. 왜냐면 부도덕한 사람들이 본인들의 의사반영을 위해서 정치적으로 지원 할수 있으니까요.
(자유한국당 보면 딱 나오잖아요. 기득권층이 기득권에게 유리하게 의원 만들어주고 뒤로 봐주고 정경유착)

그럼 그결과가 무어냐? 그냥 그런 정치인 주변에서 떡고물 얻어먹고 상부상조 하는정도로 끝이나요.

예를 들면 뭐 지역구 국회의원이 돈을 받고 공사 입찰을 줬다 / 직장에 꼽았다. 하면

피해가 적어도 국가적으로 큰 손해가 있는건 아니에요. 물론 그로인해 불이익 받은 사람들은 인생이 망가지겠지만요.. 

하지만 정치인이 오만하면 정말 나라가 박살이 나요. 

내가 하면 !! 내가 해야만!! 나밖에!! 라는 말이 얼마나 무서운건지 알아야 되요. 

문재인대통령이 왜 대단한지 아세요???

대선 후보때도 / 당대표 되어서 당 혁신위 할때도 내가 무조건해야 한다! 라는 마음이 없었어요. 

사람들은 그게 마이너스 요인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지난 대선에서 졌다고도 했어요.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고 봐요. 지도자는 정말 겸손하고 또 겸손해야되요. 

나보다 조금이라도 뛰어난 사람이면 곁에두고 배워야 하고, 잘 들어줘야 해요. 

나보다 조금 부족하더라도 곁에서 들어주고 내가 채워줄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고민해야되요. 

둘중에 하나만 잘하면 안되요. 

부족한 사람만 곁에 두는 사람은 항상 사람들 중에 가장 뛰어난 사람이 되어 오만하기 쉽고

뛰어난 사람만 곁에 두는 사람은 항상 주변사람들에게 의지만 해요. 

이재명 이야기 하다가 무슨 헛소리 하냐구요?? 

이재명과 그 지지자들의 문제가 이거에요. 

이재명이 무조건 되야 한다/ 이재명밖에 없다./ 이재명만이 할수 있다. 

무슨말이냐고요???

지난 대선에 박근혜 제대로 심판할사람 이재명밖에 없다고 했던거 다 아시잖아요?

이재명이 한번 싹 쓸어야 한다. 이재명만이 할수 있다. 

근데 지금도 그게 똑같아요. 지난 대선에서 그렇게 욕을 먹고도 그와 그 지지자들은 변하질 않아요. 

항상 주변에 부족한 사람만 두고 내가 너보다 이걸 잘해라고만 하는 사람을 누가 좋아해요. 

문재인 대통령에게 위협이 될꺼 같아 문빠가 이재명 자르는거다??? 

이런 멍멍이 소리를 하는분도 있는데요.

아니 ㅋㅋ 지난 대선에서 비교적 일찍 포기하고 최초로 서울시장 3선 되는 박원순 보다 시장하다가 경기도 지사 되는 이재명이 더 위협된다고요??

험지인 경상남도에서 도지사 탈환하는 김경수 후보보다 이재명이 너 뒤협된다고요?? 

다음 대선 후보 유력후보라서 미리 쳐낸다는말 꺼내지도 마요. 

이재명후보하고/ 그 지지자 분들은 제발좀 생각좀 고쳐요. 

나만된다는 오만 버려요. 제발... 

이번에 경기도지사 지지율 측면에서 민주당이 버리지 못하는것도 이해못하는건 아니에요. 

정당이라면 뭐 지지율 잘나오는 후보 못버리는거 합리적으로 보면 당연한거 맞아요. 

근데 이건 진짜 명심해야되요. 지지자들이 당신들 정당 위원들보다 훨~~~~~~~~씬 합리적인 결정 할수 있고 즉흥적이에요.

우린 많은 고려사항이 없어요. 그냥 투표소 들어가서 도장 찍으면 돌이킬수 없이 선택이 끝나요. 

물론 그 도장을찍기 전까지 많은 고민을 할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선택은 투표소 안에서도 쉽게 변할수 있어요. 

우리가 민주당을 지지하는건 합리적 선택이 아니에요. 

별로 지지하고 싶지 않아도 후보가 마음에 들지 않아도 적어도 지역구 의원들 힘을 싫어줘서 다음 국회의원 총선에서 다수당 만들려고 하는겁니다.

합리적이 아닌 정서적으로 지지 하는거 다시한번 명심하세요. 

이번에 공천잡음 나는거 당연하다고 봐요. 당지지율 높으니 공천 받으면 당선확률 높고 그러니 당연히 치열하겠죠. 

근데 후보들간의 잡음이 아니라 당 중앙에서의 잡음 전략공천 심복 꼽아주기 이런짓 국회총선에서 한번만 더하면 진짜 얄짤 없습니다.

식물 국회 4년 어짜피 지금도 하는거 없이도 나라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지금 안하는거 그때 더 잘할까 싶기도 하니깐 

그냥 식물 국회 4년 더하면 됩니다. 제발 공천권 당원한테 돌려주고 지지율 숫자놀음만 하지말고 제발 인원 부족하더라도 지역민심도 좀듣고 합시다.

전략 공천 하더라도 제대로된 후보 지역에서 평판이 아주 좋진 않아도 안좋은 소리만 안나와도 당 보고 뽑아줄수 있어요. !!!! 

민주당 지도부도 잘좀 합시다 진짜... 지지자들 깨시민들 무서운거 알면서 왜들 이러는지 진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