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많이 올라왔던 트윗 자료라 다들 보신 기억이 있으실 겁니다.
솔까 이 사람은 이미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넜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궁굼하다면 알려줘야 하는건 인지상정이나, 이미 저 트윗 주인공의 댓글에 상당한 팩트폭격이 있었던 바
다 올려봐야 아몰랑을 시전할것 같아 모은김에 여기에 올립니다.
한때 여시강점기에서 광복을 한 오유의 상황을 겪으신 분들은 어느정도 다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여시48(넘는데 기억이 여기까지 밖에... 죄송)주작대첩을 겪어보지 못하신 분들 중,
나쁜건 아는데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남깁니다.
개인적으로 이사람 웹툰을 본적도 이름을 들어본적도 없어 사소한 감정은 없음을 밝힙니다.
1. 남성몰카를 찍어 돌려봤어?
- 넵
2. 고인을 모욕했어?
-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받친 6.25 전사자 분들을 고기파티라 펌하.
- 고 성재기씨의 죽음을 빗대서 재기해(자살해)라는 말을 마음에 안드는 상대에게 아무렇지 않게 사용.
- 생전 듣도 보도 못한 위안부 할머님들 모욕적 단어로 보일수 있는 "국군위안부"란 단어도 나옴.
3. 강간 모의를 했어?
- 직접 확인하세요.
4. 메갈과 메갈4는 다르다니까?
- 그냥 티셔츠 팔아서 모은 돈으로 고소당한(가해자) 회원들 변호사만 지원해줄 뿐이야.
* 위 사건과 동일 사건인지는 밝혀진바 없습니다만, 동일 사건이 아닐 경우 심심치 않게 이런 일이 일어난다는 반증이 될수도...
5. 2번에도 언급했지만 산 사람도 자살하라고 부추깁니다.
이건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질문에 맞는 글만 찾은게 요정도입니다.
뭐가 중헌지도 모르고 메갈옹호한 사람들의 질문엔 메갈자료로 대적할 수 있다는 극히 일부의 자료일 뿐입니다.
* 이야기의 핵심은 내가 메갈 싫어하니 같이 까줘가 아님을 밝힙니다.
그들이 판매한 티셔츠나 문구 또한 문제가 아닙니다.
티셔츠 팔아 모은 펀딩 자금으로 악플과 조작으로 누군가를 괴롭혔던 메갈이용자인 가해자 변호비용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저들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반패미니즘을 주장하는게 아니라 진정으로 양성평등을 주장하는 사람들입니다.
혹시나 자신이 현재 취해야할 태세를 몰라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눈팅으로 정보 수집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걸 명확하게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일베가 We Are The World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 펀딩으로 모금해서 세월호 희생자들 어묵비유한 놈 변호사비를 댄다면 그래도 찬성하시겠습니까?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