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상수 창원시장 후보, "보수후보 단일화 결렬" 성명 발표
게시물ID : sisa_10665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핑거포스
추천 : 11
조회수 : 107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8/06/01 14:45:28
6·13 지방선거 무소속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 후보는 1일 성명을 통해 "오늘 매우 안타까운 마음으로 보수후보 단일화가 조진래 후보에 의해 결렬됐음을 시민들에게 알려 드린다"고 밝혔다.

안상수 후보는 "대승적 차원에서 결단을 내려 여론조사를 통한 후보 단일화를 제안했다"며 "며칠을 기다렸지만 최종 답변일인 어제(31일) 자정도 넘기고, 오늘 오전까지도 답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안 후보는 "이제는 단일화 협상의 물리적 시간도 없다"면서 "평생을 쌓아놓은 제 명예가 땅에 떨어지고, 몰염치하고, 부당한 정치 현실로 인해 제 가슴에 눈물이 가득 쌓인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나타냈다. 

그는 "진보 진영이 전국을 석권할 것이라는 절체절명의 순간에 보수가 하나 돼 희망의 불씨를 살리라는 시민들의 지엄한 뜻을 배반은 것은 자유한국당이며, 조진래 후보"라며 "보수의 표가 분열되면 진보 진영이 경남도시사는 물론 창원시장 자리도 다 가져 갈 것이며 대통령부터 서울시장 등 광역단체장과 창원시장까지 모두 진보 진영이 싹쓸이 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안 후보는 또 "보수가 희망의 불씨라도 남겨 놓으려면 저 안상수로 표를 몰아주셔야 보수의 자존심을 지키고, 국가의 운명을 지켜낼 수 있다"며 "이제 남은 선거 기간 동안 오직 내일의 희망과 정당하고, 올바른 세상을 꿈꾸는 창원시민들만 바라보고 꿋꿋하게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출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3&aid=000862905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