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진있어요)불쌍한 도서관 죽돌이의 도시락
게시물ID : diet_1067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집나간온정이
추천 : 4
조회수 : 531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01/26 16:49:48
저는 도서관에 하루종일 있기때문에 실질적으로 활동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다게를 보니까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 너무 많더라고요. 지난번에도 글을 썼지만 그 시간과 노력이 너무 아까워서 안타깝습니다.

저는 아침에는 집에서 일반식을 먹어요

나머지는 다 도서관에서 도시락으로 먹기때문에 아래에 사진이 있겠지만 공복감을 느낄 때 3~4회 나눠서 집에서 싸온걸 먹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운동 열심히 하시고 많이 움직이는 분들은 이것보다는 많이 드셔야 한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닭가슴살은 매일 400그람씩 고정돼있고 아몬드도 한번먹을때 6알씩 먹어요

그리고 나머지 통 두 개는 과일로 싸옵니다. 밥이 없는 이유는 제가 식은밥을 별로 안좋아하고 빵은 소화를 못시켜서 ㅠㅠ

운동은 일주일에 3~4일정도 갑니다. 이렇게 식단을 먹고도 중량은 꾸준히 늘어요 물론 근육은 잘 안큽니다. 근육에 쓸만큼 탄수를 안먹기 때문이죠. 그래도 어느정도 근육은 다 갖춰져 있어요

제 나름대로의 규칙이 있습니다. 전 도서관에선 무조건 도시락을 먹고 도서관 밖에서는 가정식이나 외식 전부 다 합니다.
라면도 먹고 소고기도 먹고 피자 이런거 다 먹어요. 그래도 너무 과식은 안해요. 그리고 도서관에서 배고플때는 무조건 먹습니다. 물론 가짜배고픔말고 진짜배고픔이요.

이것저것 많이 썼는데 제가 하고싶은 말은 다이어트한다고 너무 적게 드시지말라는겁니다. 그럼 살도 안빠져요. 물론 제가 먹는거도 적을 수 있습니다. 전 앉아있기만 하니까요.ㅎㅎ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