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우편으로 받는데 문제가 생겻어요.
그래서 당장 급해서 지금 받으러 가도되냐고 카드배달회사쪽에 전화하니,
짜증나는 목소리로 "네네 알겠습니다" 이렇게 이야기하네요-
잘못들었겠지싶어서, 배달하시는 분 전화번호를 달라고 하니
제 전화번호로 연락드린다고 해서 전화번호 알려드린 후 지금 바로 전화 받을 수 있는건가요?
라고 물으니깐, "고객님 전화를 끊어야 배달원에게 전화를 드리죠" 이렇게 이야기하네요-_-
그리고 만약 오늘 못 받으면 추석 지나고 받을 수 있는건가요? 라고 물으니
짜증나는 목소리로 "네네 당연하죠" 이딴식-_-;;
그러더니 덧붙여서, 비꼬는 듯이 "고객님이 원하시는거니 꼭 전화해서 받으세요." 이렇게 이야기하네요.
아 뭐 이딴식으로 일을하는지 빡이칩니다.
내가 뭐 잘못들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