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산개표기 부정선거 의혹 검증할 투표함에 화재
게시물ID : sisa_107341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그린망
추천 : 32
조회수 : 1701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8/06/11 16:12:46
옵션
  • 펌글
한국산개표기 부정선거 의혹 검증할 투표함에 화재
이라크 하이더 총리 “이번화재는 음모” vs 정계 일각 “재투표 하자”
▲ 불타고 있는 이라크 투표함 보관창고.[사진= ‘루다우’ 기사화면 캡쳐]
 
이라크의 부정선거에 한국산 전자개표기가 연루된 의혹을 이라크 정부가 조사 중인 가운데 바그다드에 있는 투표함 보관 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해 이라크 정국이 점차 혼란에 빠져들고 있다.
 
쿠르드계 뉴스사이트인 ‘루다우(Rudaw)’에 따르면, 지난 9일(현지시간) 저녁 바그다드에 있는 이라크 선거관리위원회 투표함 보관 창고 4곳 중 1곳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대원이 출동해 화재진압에 나선 가운데, 하이더 알 아바디(Haider al-Abadi) 이라크 총리는 이번 화재를 "이라크에 대한 음모"라며 의문을 제기했다.
 
또한 이라크 전역의 보안군에게 투표용지에 대한 유사한 사건들을 방지하기 위해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을 명령했다. 인 사드 마안 이라크 내무부 대변인은 "화재가 발생한 창고에 투표용지와 장비가 있고, 우리는 상자가 불타는 것을 보았다“고 말하고 ”(하지만) 대부분의 투표함은 화재가 발생하지 않은 다른 3 개 창고에 보관돼 있다 "고 덧붙였다. 화재의 원인과 피해 규모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출처 http://www.skyedaily.com/news/news_view.html?ID=7458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