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불만제로] 한국 제과업체가 소비자를 호구취급하는 이유
게시물ID : cook_1074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쉐끼루
추천 : 4
조회수 : 612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08/06 20:56:06
불만제로 UP.E84.140806.몸만 가면 된다?! 글램핑의 실체/한국과자의 내수차별.HDTV.H264.720p-WITH.mp4_002177275.jpg
 
롯데 아몬드 초콜릿 한국제품과 일본제품 비교 일본제품이 초콜릿이 두배나 더 많음
불만제로 UP.E84.140806.몸만 가면 된다?! 글램핑의 실체/한국과자의 내수차별.HDTV.H264.720p-WITH.mp4_002208773.jpg
 시민들한테 어떤 제품이 더 좋은지 길거리 조사함
 
 
불만제로 UP.E84.140806.몸만 가면 된다?! 글램핑의 실체/한국과자의 내수차별.HDTV.H264.720p-WITH.mp4_002208906.jpg
불만제로 UP.E84.140806.몸만 가면 된다?! 글램핑의 실체/한국과자의 내수차별.HDTV.H264.720p-WITH.mp4_002217915.jpg
 
그저 칸막이로 구분되 있고 내용물은 똑같은 맛 똑같은 초콜릿인데 보기 좋다는 이유로 A 선택
목구녕으로 넘어가도 뱃속에서 가지런히 정리되있길 바라나 봄
심지어 한국꺼는 초콜릿에 카카오버터가 아닌 식물성유지인가? 가격이 싼 재료를 씀. 근데 질이 좋아보인다고하는게 유머
 
 
불만제로 UP.E84.140806.몸만 가면 된다?! 글램핑의 실체/한국과자의 내수차별.HDTV.H264.720p-WITH.mp4_002238302.jpg
 
방송보면서 당연히 B가 압도적으로 많을 줄 알았는데 A도 은근히 많음 .
이로써 인터넷상에서는 제과업체를 질타하는 여론이 압도적이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다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